Thursday, August 18, 2016

온라인 무역 규칙 및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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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답변 1933 년 증권 산업 증권법은 종종, 1933 년 증권 법은 두 가지 기본 목표를 가지고 증권법의 진리라고 규정하는 법률은 : 투자자가 공공 판매 및 위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에 관한 금융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수신 할 것을 요구 유가 증권의 판매 사기, 허위 진술, 기타 부정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 등록 주된 수단의 목적은 유가 증권의 등록을 통해 중요한 금융 정보의 공개이다. 이 정보는 회사의 유가 증권을 구입 여부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판단을 투자자가 아닌 정부, 할 수 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제공된 정보가 정확해야하지만, 그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정보의 불완전하거나 부정확 한 공개 있다는 것을 입증 할 수있는 경우 손실을 유가 증권을 구입하고 고통 투자자는 중요한 복구 권한을 갖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일반 증권에서 등록이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 등록 양식 회사는 법 준수의 부담과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중요한 사실을 제공하는 파일. 동사의 특성과 비즈니스 보안에 대한 설명에 대한 설명이 회사의 관리 및 독립적 인 회계사의 인증을 재무 제표에 대한 판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 일반적으로, 등록 양식을 요구한다. 등록 제표 및 사업 설명서 곧 SEC에 제출 한 후 공개됩니다. 미국 국내 기업에 의해 출원 된 경우, 문은 EDGAR 데이터베이스에 sec. gov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제표 공시 요구 사항을 준수 검사의 적용을받습니다. 증권의 모든 제품은위원회에 등록해야합니다 않습니다. 등록 요건의 일부 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한된 크기 주내 제품 및시, 국가의 유가 증권 및 연방 정부의 개인이나 기관이 제공하는 제한된 수의 비공개 제공합니다. 등록 과정에서 많은 작은 제품을 면제함으로써, SEC는 대중에게 증권을 제공하는 비용을 낮춤으로써 자본 형성을 촉진하고자한다. 이 법으로 1934 년 증권 거래소 법, 의회는 증권 거래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이 법은 증권 업계의 모든 측면에 걸쳐 폭 넓은 권한을 가진 SEC 힘을 실어. 이 등록 규제 및 증권 회사, 전송 에이전트 및 청산 기관뿐만 아니라 국가의 유가 증권 자기 규제 기관 (자율 규제)를 감독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같은 뉴욕 증권 거래소, 나스닥 주식 시장, 및 옵션의 시카고 보드 등 다양한 증권 거래소가 자율 규제이다. 금융 산업 규제 기관 (FINRA)는 또한 SRO이다. 이 법은 또한 식별하고 시장에서 행동의 특정 유형을 금지하고 규제 기관 및 그와 관련된 사람을 통해 징계 권한을 가진위원회를 제공합니다. 이 법은 또한 상장 증권으로 회사가 정보의 주기적보고를 요구하도록 SEC 힘을 실어. 증권 연간 및 기타 정기 보고서를 제출해야 500 개 이상의 소유자가 보유하는 자산에 10 개 이상의 백만 회사보고 회사. 이 보고서는 SEC의 EDGAR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대중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간청 증권 거래법은 이사의 선출 및 기타 기업 행동의 승인을 개최 연간 또는 특별 회의에서 주주 투표를 요청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의 공개를 제어합니다. 프록시 자료에 포함 된이 정보는, 공개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권유 사전에위원회에 제출해야합니다. 권유는, 관리 또는 주주 그룹에 의해 여부, 소유자가 투표를하도록 요청되는 문제에 관한 모든 중요한 사실을 공개해야합니다. 입찰은 증권 거래법 직접 구매 또는 공개 매수에 의해 회사의 주식의 5 % 이상을 취득하고자하는 사람에 의해 중요한 정보의 공개가 필요합니다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종종 회사의 관리 권한을 획득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연장된다. 프록시 규칙, 이 주주 이러한 중요한 기업 행사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내부자 거래는 증권법는 크게 유가 증권의 제공, 구입 또는 판매와 관련하여 어떤 종류의 사기 활동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규정은 사기 내부자 거래에 대한 조치를 포함한 징계 조치의 많은 종류의 기초입니다. 정보를 보류 또는 거래 자제 의무 위반 비공개 정보를 보유하고있는 동안 사람이 보안을 거래 할 때 내부자 거래는 불법입니다. 교환, 협회, 및 다른 사람의 등록 법은 교환, 브로커와 딜러, 전송 에이전트 및 삭제 기관을 포함하여위원회에 등록 시장 참여자의 다양한 필요합니다. 이러한 조직에 대한 등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원 공개 문서를 포함한다. 거래소와 금융 산업 규제 기관 (FINRA)는 자율 규제 기관 (SRO)로 식별됩니다. 자율 규제는 부적절한 행위에 대해 회원을 징계과 시장의 무결성과 투자자 보호를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확립 허용하는 규칙을 만들어야합니다. SRO 제안 된 규칙은 SEC 검토 대상 및 퍼블릭 코멘트를 요청 게시됩니다. 많은 SRO 제안 된 규칙은 신고에 효과적이지만 그들이 발효 전에 일부는 SEC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1939이 법의 신탁 계약서 법은 공공 판매를 위해 제공되는 채권, 회사채, 메모 등의 채무 증권에 적용됩니다. 유가 증권은 증권 법에 따라 등록 할 수있다하더라도 채권의 발행 회사 및 신탁 계약서로 알려진 사채권자, 간의 공식적인 합의가이 법의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한, 그들은 대중에게 판매를 위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940 년 투자 회사법이 법은 자신의 증권 투자 대중에게 제공되는 상호 투자에 주로 종사 펀드, 재투자, 그리고 증권 거래 등 회사의 조직을 조절한다. 이 규정은 이러한 복잡한 작업에서 발생하는 이해 상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법은 재고가 처음에 정기적으로, 이후, 판매 할 때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재무 상태 및 투자 정책을 공개하기 위해이 회사를 필요로한다. 이 법의 초점은 펀드와 투자 목적에 대한 정보의 투자를 대중에게 공개뿐 아니라 투자 회사의 구조 및 운영에 있습니다. 이 법은 직접 투자 결정 또는 이들 기업의 활동을 감독 또는 투자의 장점을 판단하기 위해 SEC를 허용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sec. gov/about/laws/ica40.pdf :이 법의 전문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40 년 투자 자문 법이 법은 투자 고문을 조절한다.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이 법은 기업 또는 단일 실무자가 SEC에 등록하고 투자자를 보호하기위한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증권 투자에 대한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보상해야합니다. 이 법은 1996 년과 2010 년에 개정 된 이후, 관리하에 자산의 최소 100 만 달러를하거나 일반적으로 단지 고문은 등록 된 투자 회사가위원회에 등록해야합니다 조언한다. sec. gov/about/laws/iaa40.pdf :이 법의 전문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2년 7월 30일에서 2002 년 사베 인 - 옥 슬리 법은, 부시 대통령은 법률로 그는 프랭클린 델라 노 루즈 벨트의 시간 이후 미국의 비즈니스 관행의 가장 먼 도달 개혁 특징 2002 년 사베 인 - 옥 슬리 법에 서명했다. 이 법은 개혁의 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 재무 공시를 강화하고 기업의 회계 부정을 방지하기 위해 위임하고 감사 직업의 활동을 감독하기 위해 또한 PCAOB로 알려진 공공 회사 회계 감독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sec. gov/about/laws/soa2002.pdf : 법의 전체 텍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률의 업데이트에 대한 법률 개정 법률 고문의 대표 사무실의 미국 하원에 의해 유지되는 분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인 - 옥 슬리 사베 법에 따라 발행 된 모든위원회 규정 제정 및 보고서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sec. gov을 /spotlight/sarbanes-oxley. htm. 도드 - 프랭크 월스트리트 개혁 및 2010 도드 - 프랭크 월스트리트 개혁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 의해 2010 년 7 월 21 일 법률로 서명했다. 법안은 포함 영역의 숫자에 미국 규제 시스템을 재편에 착수하지만, 소비자 보호, 거래 제한, 신용 등급, 금융 상품, 기업 지배 구조 및 공개, 투명성의 규제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sec. gov/about/laws/wallstreetreform-cpa. pdf : 법의 전체 텍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률의 업데이트에 대한 법률 개정 법률 고문의 대표 사무실의 미국 하원에 의해 유지되는 분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도드 프랭크 법에 따라 발행 된 모든위원회 규정 제정 및 보고서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sec. gov/을 스포트 라이트 / 도드 - frank. shtml. 2012 Jumpstart를 우리의 비즈니스 신생 법의 우리의 비즈니스 신생 법 (작업 법)을 밀어서 시동을하는 것은 년 4 월 5 일에 제정되었으며, 2012 년 JOBS 법은 기업이 규제 요구 사항을 최소화하여 공공 자본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목표로하고있다. gpo. gov/fdsys/pkg/BILLS-112hr3606enr/pdf/BILLS-112hr3606enr. pdf : 법의 전체 텍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률의 업데이트에 대한 법률 개정 법률 고문의 대표 사무실의 미국 하원에 의해 유지되는 분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방법 이진 옵션 거래에서 무역 주식과 상품 선물 시장에 대한 학습은 매우 새로운이고, 있다 빠른 속도로 2008 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이후 가장 빠른 시장 중 하나로 성장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거대한 이익의 가능성, 현재 가장 유리한 마켓 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장비를 사용하면 매우 짧은 시간에 거래 당 85 또는 95 %의 이익을 볼 수있다. 이진 옵션 거래를 마스터하는 것은 우리가 있도록, 언어를 이해하는 간단한에서 우리의 교육 거래 과정을 설계했다 7. 모든 거래 라이센스, 시리즈 56 시리즈를 할 필요없이, 일 무역 및 / 또는 스윙 무역 시장에 수 있습니다 당신 가장 짧은 시간에 독립, 자기 주도적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에 의한 패턴 일 무역 규칙을 포함 마진 규칙과 다른 일 무역 규제, 독점 무역 회사 위임 제한없이 - 당신은 항상 날 또는 스윙 트레이딩, 스캘핑 (scalping), 또는 하룻​​밤 위치를 유지 할 수있는 세계를 입력하고 싶었다면 - 당신은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수 지금 당신이 할 수 없었다. 조정 된 거래소에서 거래 할 수있는 반면, 바이너리 옵션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학습에 의해 - 법률 미국과 캐나다 상인이 모든 - 당신이 지금 작동 할 수는 주식, 상품 및 외환 시장에서 이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요 위험 공시 위험 면책 조항 : 당신은 단지 당신이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을 추측해야하므로 거래의 모든 형태의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초기 보증금 및 지분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 방법은 당신의 투자 목표를 일치 확인 관련된 위험을 숙지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정부 필수 고지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옵션을 포함하여 어떠한 종류의 금융 상품 거래, 선물 및 증권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옵션, 선물 및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NFA와 CTFC 필수 면책 조항 : 외환 시장에서 거래 평균 수익률이 평균 위험 이상 걸릴하고자하는 교육과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에 사용할 수있는 위의 도전 기회입니다. 그러나 외환 (FX) 거래에 참여하는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 위험 식욕의 수준을 고려해야한다.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실적 면책 조항 : 모든 노력을 정확하게이 제품과 가능성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당신이 우리의 웹 사이트에 제시된 기법, 아이디어 또는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수익을 창출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에 예는되지 않는 약속 또는 수입의 보증으로 해석된다. CFTC 규칙 4.41 - 가정 또는 SIMULATED 실적은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능 RECORD는 달리 시뮬레이트 된 결과는 실제 무역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무역이 실행되지 않은 때문에, 된 결과, 어떠한 경우 IMPACT위한 UNDER-OR-OVER 보상을 가질 수와 같은 유동성의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 일반에서 시뮬레이션 무역 프로그램은 또한이 뒷 궁리의 이익을 설계하고 있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NO 표현은 어떤 계정에있는 것보다하지 또는 도시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되고있다. 본 웹 사이트 또는 본 웹 사이트에서 구매 한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는 교육 및 연구 목적을위한 금융 자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윤 또는 소득에 대한 문, 보증을 나타내지 않는, 명시 적 또는 묵시적. 이 교육 웹 사이트는 권유도 옵션, 선물 또는 증권 / 주문 판매하는 제안도있다. 어떤 표현되지되고 당신이 의지 수신하거나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상식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금융 상품에 돈을 투자하기 전에 유능한 재정 고문의 조언을 가져옵니다. 이용 약관 :이 교육 웹 사이트의 사용은 이러한 부인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또한,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경우 자본의 손실에 대해 개인적으로 그리고 집단적으로 무해 게시자 및 강사를 개최하는 데 동의합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결정을 내릴 책임은 자신의 결정과 무역을 담당해야합니다. 2015 판권 소유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최종 규칙 : 선택적 공시 및 내부자 거래 RIN 3235-AH82 선택적 공시 및 내부자 거래 기관 : 증권 거래위원회 (SEC). ACTION : 최종 규칙. 요약 : 내부자 거래 책임은 상인들과 관련하여 때 가족 또는 기타 비즈니스 관계의 위반이 수도에 발생하는 경우 비공개 정보를 발행하여 선택적 공개 :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규칙을 채택한다 내부자 거래의 남용 이론에서 책임을 야기 할. 규칙은 발행자에 의한 정보의 완전하고 공정 공시를 홍보하고, 명확히하고 내부자 거래에 대한 기존의 금지를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발효 일 : 새로운 규칙과 개정은 더 자세한 정보 연락처 년 10 월 23 일 2000 적용됩니다 : 리처드 A. 레빈, 샤론 Zamore, 또는 덜 야곱, 법률 고문의 사무실 (202) 942-0890 에이미 스타, 사무실에서 수석 법률 고문, (202) 942-2900에서 기업 금융 부문. 보충 정보 :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오늘 새로운 규칙을 채택한다 : 규정 FD, 1 규칙 10b5-1, 2, 규칙 10b5-2합니다. (3) 또한, 위원회가 채택하고 개정 8-K를 형성한다. 우리는 발행인에 의해 비공개 정보의 선택적 공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규칙과 개정을 채택하고 내부자 거래의 법률에 따라 두 가지 문제를 명확히하기 위해 4 I. 요약. 후술하는 바와 같이 우리는 제안에 접수 된 의견에 대응하여, 우리는 최종 규칙, 몇 가지 수정을 만들었습니다. 규정 FD (공정 공시)은 선택적 공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발행자 공개 규칙입니다. 이 규정은, 그것을 발행, 또는 그 대신하는 사람이 특정 열거 사람에게 중요한 비공개 정보를 공개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증권 시장 전문가와 발행자의 증권의 소유자가 아니라 정보를 바탕으로 거래 할 수있는 사람)한다고 규정 정보의 공시를해야합니다. 필요한 공시의 타이밍이 선택적 공개가 의도적 인 선택적 공개 의도적 또는 비 의도적인지, 발행자가 아닌 의도적 인 공개 동시에 공시해야합니다에 따라, 발행자는 즉시 공시해야합니다. 규정에 따라, 필요한 공시하거나 다른 방법이나 합리적 공개 정보의 다양한 비 배타적 분포를 행하도록 설계 방법의 조합에 의해 제기 또는 형태 8-K를 가구에 의해 이루어질 수있다. 사람의 구입 또는 정보의 동안 알고 증권을 판매 할 때 내부자 거래 책임은 상인의​​ 비공개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경우의 문제를 해결 10b5-1 규칙. 그러나, 규칙은 우리가 정보를 교환하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 어디 특정 상황에서 무역하는 사람을 허용, 의견에 대한 응답으로 수정 한 등 여러 가지 긍정적 인 방어를 설정합니다. 가족 또는 기타 비즈니스 관계의 위반은 내부자 거래의 남용 이론에 따라 책임을 야기 할 수있는 경우의 문제를 해결 10b5-2 규칙. 이 규칙은 신뢰 또는 신뢰의 의무가 정보를 수신하는 사람이 빚진 것을 결정하는 등 세 가지 비 독점적 기지를 설정하고, 이 불안정한 문제에 대해 더 큰 확신과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II. 선택적 공시 : 규정 FD 제안 릴리스에서 설명하고있는 바와 같이, 5 우리는 발행자에 의한 중요 정보의 선택적 공개에 대해 점점 더 우려되고있다. 최근 공개 된 보고서에 반영, 많은 발행인은 일반 대중에게 동일한 정보의 완전 공개하기 전에, 유가 증권 분석가 또는 선택한 기관 투자가 또는 모두 실적의 사전 경고 중요한 비공개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난 경우, 내용에 관여 자들 미리 이익을이나 어두운 곳에서 보관 이들의 비용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었다. 우리는 선택 발명의 실천이 우리 자본 시장의 무결성에 투자자의 신뢰의 손실로 연결 있다고 생각합니다. 극적으로 만 나중에 보안의 가격 변화를 볼 투자자들은 당연히 그들이 시장 관계자와 공평한 경쟁의 장에 있는지 여부를 질문으로 이동하는 책임이있는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발행자 선택적 공개는 일반에이 점에 가까운 유사 열심히 또는 통찰력에서하지 유도 곰, 그러나 기업 내부에 대한 접근에서. 두 사례의 6 경제적 효과는 본질적으로 동일하다. 발행 선택적 공개의 상태가 상당히 적은 분명했습니다 반면 그러나, 사법 해석의 결과로, 팁 및 내부자 거래는 심각하게, 연방 증권법의 사기 방지 규정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습니다. 7 규정 FD는 우리 시장의 무결성에 또 다른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상품을 얻거나 특정 분석가 또는 투자자와 은혜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으로 기업 경영에 대한 가능성 물질 정보를 취급 할 수 있습니다. 제안하는 릴리스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선택적 공개에 금지의 부재, 분석가들은 선택적으로 정보를 공개하는 기업에 대해 호의적으로보고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계속 액세스하기 위해 자신의 분석을 기울어 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발행 회사의 부정적인 의견을 게시 분석가들은 때때로 어떤 다른 분석가가 초대하는 전화 회의에서 해당 발행자가 제외 된 것을 보고서, 이 점에서 우려하고있다. 우리는 또한 제안 릴리스에서 관찰 (8) 마지막으로, 기술 개발은 훨씬 쉽게 발급이 광범위하게 정보를 보급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발행 한 번 정보 중개 역할을 분석에 의존해야했을 수있는 반면, 발행인은 지금 시장과 직접 통신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를 눌러 또한, 이 방법은 다른 인터넷 웹 캐스팅 및 원격 회의 중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의 한계는 더 이상 선택적 공개가 나타내는 시장의 무결성에 위협을 준수하기위한 구실을 제공합니다. 선택적 발명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규정 FD 제안. 그것은 공공 기업에 의해 완전하고 공정 공시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수립하여 실천을 목표로하고있다. 거의 6,000 주석 문자 - 코멘트 1. 너비는 제안에 제안하는 릴리스 퍼블릭 코멘트의 부어 주심을 자극했다. 거의 균일 - - 우리가 규정 FD를 채택 9이 댓글의 대부분은 촉구 개인 투자자들로 구성되어있다. 개인 투자자는 시장에서 심각한 불이익을 배치한다는 믿음, 선택 발명의 연습 불만을 표시했다. 일부는 그들이이 연습에 의해 불이익을했다 생각하는 개인적인 경험을 언급했다. 대부분의 (10)는 선택적 공개가 시장과 투자자에 미​​치는 영향에 내부자 거래 구별이라고 생각하고 법을 기존의 이미 이러한 행위를 금지하지 않았다 놀라움을 표시했다. 기타 의견은 과거에 더 많았다 오늘의 자기 주도적 온라인 투자자, 연구 및 전문가에 의해 수행 분석에 전적으로 의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 기술의 발전과 함께, 특히 인터넷 정보 중개자의 개입없이 직접적으로 주주에게 실시간으로 전달 될 수있다. 이 온라인 혁명은 시장 정보를 직접 전달을위한 수요, 기대와 필요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개인 댓글이 언급 한 바와 같이, 이 패러다임에서, 전문가들은 여​​전히​​ 정보를 분석하기 위해 교육, 판단 및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투자 가치를 제공합니다. 한편, 투자자는 단지 그들에게 선택적으로 개시 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 정보 게이트 키퍼의 사용과 바르게 우려하고있다. 그들이 선택적으로 정보를 공개하는 액세스를 잃고 두려워하는 경우 분석가가 주로 문제 분석가가 발행에 대해 부정적인 진술을하지 않는 동기를 가지고 있음을 주목. 따라서, 이 댓글은 선택적 공개에 대한 규칙이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분석 및 증권 분석가의 추천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제안했다. 우리는 또한 증권 업계 참가자, 발행, 변호사, 미디어 렙, 전문 무역 협회에서 많은 의견을 받았다. 거의이 댓글 모든 비공개 정보의 선택적 공개가 부적절하고 발행인에 의해 광범위하고 공정한 공개를 촉진의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동의했다. 이러한 댓글 중 일부는 선택적 제안 발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적합한 방법이라고 여겨진다. 많은 사람들은, 그러나, 규정 FD의 접근 방식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다른 방법을 제안하거나 제안에 다양한 변화를 권장합니다. 이 댓글에 의해 제기 규정 한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2. 필요는 규정 FD가 필요한지 여부를했다. 일부 댓글 선택적 공개의 제한 일화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이 시간에 규정 제정을 자제하고, 대신에 진화 및 공개에 자발적 준수를 장려하는 관행을 허용해야 있도록 그 발행 공시 관행이 일반적으로 개선되고 나타납니다 제안했다. 우리는이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바로 통상 내부 거래의 양을 정량화하기 어렵다 마찬가지로 - 물론 정확하게 선택적 발명의 양을 정량화하기 어렵다. 선택 발명의 사건은 내부자 거래와 같이, 정의에 의해 공개적으로 공공보기에서 수행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선택, 배타적 공개 관행을 주장 지난 2 년 동안 수많은 언론 보도를 지적했다. (11)보다 일반적으로, 발행 회사 직원의 사례 조사 자료 정보의 선택적 공개의 사용에 상당한 인정을 나타냅니다. 12이 공개 보고서뿐만 아니라 직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일부 댓글이 제안으로 선택적 공개의 문제는, 단지 몇 고립 된 사건을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에게 분명하다. 일부 댓글은 이제 개인 투자자 호출 그들의 회의의 일정을 열려는 설문 조사에 응답 대부분의 발행자에 발행 공시 관행의 개선을 제안 2 월 2000 NIRI 설문 조사를 인용했다. 이 문제, (14)에 관심을 집중하는 우리의 노력에 대한 응답으로 자발적인 개선을 보여줍니다 정도에 13 우리는 이것이 긍정적 인 개발 믿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발적인 단계는, 칭찬하면서, 완전 효과적에서 멀리왔다. 우리는위원회가 발행 선택적 공개에 대중의 관심을 집중하기 시작했다 후 위에서 언급 선택적 공개의 공개 보고서의 모든이 발생한 것을, 예를 들어 있습니다. 일부는 우리가 규정 FD를 제안 후에도 발생했습니다. 이 규정 FD의 대상이 문제가있는 사례가 발생하는 것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규정 FD에 대한 투자자들의 압도적 인 지원은 선택적 공개가 중요한 문제라는 투자 대중들 사이에서 강한 인식을 설명하고, 공개 과정​​의 공정성에 투자자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행위를 금지하는 대응의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일부 댓글이 주제에 대한 규정 제정하는 문제에 부적절 다양한 반응이라고 주장했다. 15 그들은 우리가 (즉, 내부자 거래의 법이) 중요한 선택 공시 내용을 포함하는 표시하는 경우 개별 집행 조치를 가지고 기존의 도구를 사용하는 대신에 제안했다. 우리는이 방법을 고려하고 있지만 - 물론 우리가 선택적 공개 내부자 거래 법률을 위반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가지고 무료로 유지 - 우리는 이것이 현재의 내부자 거래 법률에 의해 야기되는 법적 불확실성에 대한 적절한 응답 것을 동의하지 않습니다. 다른 상황에서, 우리는 집행 조치에 의해 불확실한 영역에 시도에 대한 비판 통지 앤 주석 제정을 통해 법을 변경하고자하는 대신에 촉구하고있다. 우리는이 규칙 제정 선택적 공개가 제시 한 문제에 더 신중하고 고려 응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발행자 통신 하나에 규정 FD 16 3. 효과 자주 우려 규정 FD는 정보의 광범위한 보급으로 이어질하지 않을 것이라고했다 표현하지만, 사실은 발행 공시에 대한 모범 사례를 개발하는 패널을해야합니다. 다른 댓글은 규정 FD가 냉각에 대한 우려의 일부를 개선하기 위해, 좁은 이상의 잘 정의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권장합니다. 다른 댓글은, 그러나, 발행 공시가 냉각 될 것이라는 추측과 함께 문제를했다. 일부 댓글이 언급 한 바와 같이, 시장은 단순히 발행인은 분석가 및 보안 보유자와의 통신을 중단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19 우리는이 전망을 신중하게 고려하고있다. 제안하는 릴리스에서 설명하고있는 바와 같이, 우리는 우리가 시장이 가장 발행인에 의해 정보를 더하지 덜 노출에 의해 제공됩니다 동의 냉각 발행 노출에 대한 우려를 염두이다. 모든 경우에 - - 어떤 가능성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법적 책임의 공포에서, 우리는 부적절한 책임에 대한 제안 규정 FD 중요한 안전 장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규정이 개인의 책임에 대한 근거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하고, 규정 FD에서위원회 집행 조치에 우리가 알고있는 또는 무모한 행위를 입증 할 필요가 있음을 제공했다. 4. 개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규정 FD의 범위를 좁힐 부적절한 책임의 가능성에 대해 더 큰 보호를 제공하고, 규정으로 인한 냉각 효과의 가능성에 대해 더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여러 가지면에서 규정 FD를 수정했습니다. 이 발행자 외부인과의 모든 통신에 적용되지 않도록 먼저, 규제 범위를 축소하고있다. 규제는 보안 유지가 정보에 기초하여 거래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예측되는 상황 하에서 만 증권 시장 전문가 발급자의 유가 증권 홀더 통신에 적용된다. 둘째, 고위 관리와 정기적으로 유가 증권 시장 전문가 또는 보안 홀더와 통신하는 사람에게 규정이 적용 발급 담당자의 유형을 축소했다. 이러한 처음 두 변경의 효과는 규정 FD가 합법적 인 일반 코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또는 미디어에 공개에 적용되지 것입니다. 셋째,) (개인 부채는 규칙 10B-5 1934 년 증권 거래소 법에 따라 목적에 대한 의무를 설정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명확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규정 FD 수정 한 규제 FD 위반에 기인하지 않는다는 의심을 제거하는 방법 . 이 규정은 현재 규정 FD에 의해서만 요구되는 공개를 만들기 위해 실패 규칙 10B-5의 위반이 발생하지 않도록 알리는 텍스트의 명시 적 조항을 포함한다. 넷째, 우리는 규제가 실시 말하고 경우 발행 회사의 담당자가 알거나 선택적으로 공개 된 정보는 재료와 비공개 둘 것을 모르고있는 무모한 경우, 책임은 발생하는 것을 분명히했다. 이 발행인 가까이 중요성 판단에 두 번째 추측 할 수 없다는 점 추가 보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어느 쪽도 우리를 의지 않으며, 우리는 무모하지 않았다 잘못 중요성 결정에 대한 규정 FD에서 집행 조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섯째, 우리는 명시 적) (규정 FD의 위반은 1933 년 증권 법에 따라 규칙 (144)에서 재판매 증권 제공을 위해 짧은 형식 등록을 사용하거나 보안 소지자에게 능력에 영향을 미칠 자격의 발행 회사의 손실로 이어질하지 않습니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변화는 발행인과 다른 댓글이 너무 부담스러운 것으로 간주하는 규정 FD 위반의 추가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는 특히 재미 공개에 대한 우려에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규정 FD의 범위에 두 개의 다른 중요한 변경 한, 그 범위를 좁힐. 증권법 공개 제도와 규정 FD의 상호 작용에 대한 우려에 대응하여, 우리는 명시 증권 법에 따라 등록 된 대부분의 증권 제공과 관련하여 만들어진 규제 통신의 범위에서 제외했다. 우리는 증권 법은 이미 등록 된 제품의 목적으로 규정 FD의 정책 목표의 대부분을 달성, 우리는 광범위한 증권 법 제정의 맥락에서이 주제를 고려할 것입니다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규제의 적용 범위에서 외국 정부 및 외국 민간 발급을 제거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우리는 규정 FD가 적절한 균형을 생각합니다. 그것은 불공정 선택적 공개를 금지하는 명확한 규칙을 설정하고 폭 넓은 대중 공개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 코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방해 또는 발행자가 그것을 알게 후 공시를 만들기 위해 실패하지 않는 비 의도적 인 선택적 공개에 대한 책임을 발행 노출하지 않아야합니다. 규정 FD 따라서, 발행인에 의해 정보의 완전하고 공정 공시를 홍보하고 우리 시장의 공정성과 효율성을 제고해야한다. 규정 FD의 규정 FD 규칙 (100)의 B. 토론 선택적 공개에 관한 기본 원칙을 규정 설정합니다. 때마다이 규칙에서 : 일반, 증권 시장 전문가 또는 발행자의 증권의 보유자 (1) 발행 회사 또는 그 대신하는 사람, (2) 비공개 정보를 공개, (3) 특정 열거 명 (누가 할 수있다 물론 정보의 기준)에 무역, (4) 발행자가 그 같은 정보의 공시를해야한다 : (a) 동시에 (의도적 인 공시의 경우), 또는 (b) 즉시 (비 의도적 공개에 대한). 전체적으로, 규제는 발행 회사의 규정에 의해 덮여 사람에게 중요한 비공개 정보의 의도적 인 노출을 할 때, 오히려 선택적 공개를 통해보다 일반 대중 공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요구한다. 비 의도​​적 인 선택적 노출의 경우, 발행자는 공개적으로 알고있는 (또는 모르고에 무모)를 선택적으로 공개 된 정보는 재료와 비공개 둘 것을 즉시 후 정보를 공개해야합니다. 우리는 그 정확한 범위와 효과를 정의하는 역할을 규제의 주요 용어의 몇 가지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아래 규정의 주요 조항을 논의한다. 제안 된 규정에 의해 해당 통신 및 발행자 인사 1. 적용 범위이 규정 FD는 이러한 의견이 장점을 가지고 우리는 설득하는에, 비공개 발행에 의한 정보, 또는 그 대신하는 사람의 공개에 적용하고있는 것 따라서, 우리는 여러 가지 관점에서 규정의 범위를 수정했다. 에이. 열거 사람 메모 작성자에 대한 공시 규정 FD가 발행 외부로 만든 공시에 적용하는 경우, 그것은 부적절 같은 고객, 공급 업체, 전략적 파트너 및 정부 규제 등의 관계자와 일반 코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방해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 또한, 여러 언론 기관과 평가 기관은 규제가 증권 평가의 목적을 위해, 또는 평가 기관에 언론에 대한 공개에 적용되지 않도록 댓글을 달았습니다. 21 전반적으로, 댓글 정보, 22받는 사람의 여러 유형에 대한 특정 제외를 제공하거나 명시 적으로 이러한 증권 애널리스트, 시장 전문가, 기관 투자가, 또는 다른 사람과 같은 사람에게 규제의 적용 범위를 제한을 포함하여 규제의 범위를 좁힐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 누가 정기적으로 만들거나 합리적으로 발행 회사의 유가 증권을 포함한 투자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23)는 이러한 의견에 대 한 응답에서, 우리는 최종 규정의 적용 범위를 축소했다. 규제 합리적 정보에 기초하여 증권 거래 나 증권 거래에 대한 조언 등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 될 사람들에 대한 선택적 발명의 핵심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다. 따라서, (100)은 (a) 규정 FD의 채용으로, 선택적 발명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은 규칙 (100) (b)에 열거 된 사람의 범주에 대한 공시에만 적용되는 것이 분명하게 규칙 (1). 규칙 100 (b)는 (1) 특정 배제를 결석 할 수 없습니다 선택적 공개를 누구 할 사람의 네 가지 범주를 열거합니다. 처음 세 개의 증권 시장 전문가입니다 - (1) 브로커 - 딜러 및 관련 사람, (2) 투자 고문, 특정 기관 투자 매니저 (24)과 관련된 사람, 그리고 (3) 투자 회사, 헤지 펀드, 25 및 제휴 명 . 26이 카테고리는 선택적으로 공개 정보를 바탕으로 거래 할 가능성이있다 판매 측 분석가, 많은 구매 측 애널리스트, 대형 기관 투자 관리자 및 다른 시장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사람의 네 번째 카테고리는 (b) (1)는 사용자가 구입하거나 정보에 기초 증권을 판매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예측되는 상황 하에서, 발급자의 유가 증권 홀더 인 규칙 (100)에 포함. 따라서, 전체로서, 100 (b) (1) 부적절 선택적 개시의 수신인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의 유형을 포함한다 규칙이지만 발행자 통상 코스 비즈니스 통신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지 않아야하거나 정부 기관에 미디어 또는 통신에 공개 방해. 27 규칙 100 (b)는 (2) 범위에서 4 제외를 설정합니다. 즉 - 제안으로 첫 번째는, 발행자에게 신뢰 또는 신뢰의 의무를 빚 사람에 대한 통신을위한 것입니다. a 또는 내부자 거래의 남용 이론. 이 방법은 외부인이 비밀의 의무의 대상이 때 발급 및 관리가 제대로, 합법적 인 사업 목적으로 외부에 비공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음을 인식한다. 29 규칙 100의 범위에서 세 번째 배제의 (b) (2) 누구의 주요 사업 신용 등급의​​ 발행은, 정보를 제공하는 신용​​ 등급을 개발의 목적과 기업의 등급으로 만 공개되는 엔티티 공개입니다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에 의해 논의 된 바와 같이, 30 등급 조직은 종종 자신의 평가 작업의 과정에서 비공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평가 기관을 포함하는 선택적 공개의 사건으로, 그러나, 인식하지 않습니다. 등급 조직 미디어 마찬가지로이 완료되면 평가 프로세스의 목적 및 결과 평가를 널리 사용할 공보 공개 명세서의 임무가있다. 제외 적용을 위해이 조항에 따라, 등급 기관은 신용 등급이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FD 규정의 범위에서이 배제를 제공하는 적절한 판단된다. 범위에서 네 번째 배제는 증권법에 따라 등록 된 유가 증권의 대부분의 제품과 관련하여 만든 통신을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아래 부분 II. B.6에 자세히에서이 배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비. 제안 된 바와 같이 발행자의 대신에 작용하는 사람에 의해 공개는 규정 FD는 적절한 것입니다 정의. 33 우리는 (34) 또는 약간의 정의를 수정 (2) 주기적 규칙 100 (b) (1) (i)를 설명 명 중 하나와 연통하는 발행자의 다른 책임자 종업원 또는 에이전트 (II), 또는 (III) 또는 발행자의 보안 소지자. 이러한 방식으로 정의를 수정하여 35, 우리는 규제가 정기적으로 증권 시장 전문가 또는 보안 홀더와 상호 작용 고위 관리, 투자자 관계 전문가 등을 포함 것을 제공합니다. 물론 36, 발행 회사도 단순히 비 덮인 사람이 선택적 노출을함으로써 규제의 범위를 피할 수 이러한 덮여 사람도. 따라서, 다른 직원이 고위 경영진의 구성원에 의해 선택적 노출을 지시했다 범위, 고위 관리의 부재는 선택적 공개를 만든 데 책임이 될 것이다. 제 20 거래법의 (b)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제안 된 바와 같이, 정의는 명시 발행자에 대한 의무의 위반 비공개 정보를 통신하는 사람이 발행자의 대신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직원 중 하나가 잘못 거래 또는 조언 할 때 따라서, 발행 회사는 규정 FD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방식으로 전파되지 않은 경우 비공개 정보 37 2. 고지 사항 본 최종 규정, 제안처럼, 39 정보의 공개에 적용하는 것은 비공개입니다. 규정 FD의 중요성 표준의 40를 사용하는 많은 의견의 대상이었다. 일부 댓글이 시도가이 규정 이상으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규정 FD의 목적 중요성을 정의하는 것을주의, 중요성의 기존 정의의 사용을 지원. (41) 다른 댓글은, 그러나, 증권 업계 대표, 증권 변호사, 일부 발행자 또는 발행자 그룹을 포함하여 규정에 일반적인 중요성 표준을 사용하여 발행 규정 준수에 대한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42이 댓글은 발행 회사의 직원이 소송과 기업 공시 관행에 냉각 효과로 이어질 것이 애매, 공개에 대해 (43) 판단을 만드는 것을 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표준도 불분명하고 복잡한 것을 주장했다. 44이 댓글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권장하는 다양한을 제공했다. 일부 댓글은 규제 규정 FD의 목적을 위해 자료이며, 또는 규정에서 다루는 정보의 유형의 독점적 인 목록을 식별 무엇에 밝은 줄 표준 또는 다른 제한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중요성의 판단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제안 출시 인정 45 동안,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에 적절한 대답이 더 해석 지침을 제공 포함 밝은 라인 테스트 또는 댓글 46 기타 제안의 독점적 인 목록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는다 물질로 간주 될 가능성이있는 정보 나 이벤트의 유형에 대한. . 비. 비. 나는. 비. IV. . 비.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예를 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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