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2, 2016

Canara 은행 온라인 거래 검토






+

회계 연도 연락 CANARA BANK 증권 회사의 요청에 의해 CANARA BANK 증권 회사에 대한 BSE, NSE와 MCX 불만에 CANARA BANK 증권 회사의 불만은 BSE와 NSE에서 고객에 의해 CANARA BANK 증권 회사에 대해 수신 된 소비자 불만의 목록을 콜백. 이들은 브로커와 CANARA BANK 증권 회사의 고객이 해결되지 않은 심각한 불만 중 일부는 그들에 대해 법적 소송을 제기한다. 목록에는 활성 클라이언트의 수 거래 회원 CANARA BANK 증권 회사는 교환 및 회계 연도가 있습니다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분기에 교환 및 업데이트에 의해 제공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증권 거래소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브로커에 수신 된 불만의 요약 방법 원래 rajeshau 내가 1월 9일 이후 canara 은행 증권 온라인 거래하고 만족 찾으되었습니다에 의해 배치하는 Canara 은행 Demat A / C 플랫폼이다. 그들은 3 거래 플랫폼이 있습니다. 내가 exe를 기반으로 무역 플랫폼 캔 왕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단순히 절경입니다. 나는 그런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기대하지 않았다. 그것은 여러 시장 시계, 차트 시설 및 기타 여러 기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선택적으로 canroyal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클라이언트 또는 중개의 매출에 일부 잘라 제한이 있습니다. 돈 t는 당신이 무료로도 거의 모든 증권사에서 제공에 대한 것을 이야기하고 소프트웨어를 알고있다. 하지만 당신은 한달에 중개로 2000을 부과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외부 전시회로 알려져있다. 2 일 소프트웨어 지표가 적절하지 않은, 기술적 인 결함은 즉있다. 당신은 canmoney의 에이전트입니다. 당신은 상인 아니기 때문에이 약에만 좋은 일이 말을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100 확신합니다. 원래 내가 오랫동안 canara 은행 다루고있다 rajeshau에 의해 게시 됨. 심지어 부모님은 은행에 계좌를 가지고 있고, 나는 은행에 의해 잘 처리되었고, 그래서 내가 자신의 에이전트 역할을하는 것이 분명하다. 당신의 정보를, 나는 멋진 옵션 만 거래. 난 당신이 얘기하는 오딘 플랫폼을 보지 못했다. 내가 그것을 살펴 가질 수 있도록 나를, 기능과 동일한을 제공하는 브로커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all. M 전혀 오딘에 대해 얘기하지에 오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참조하십시오. 천사 중개는 charges. and 그것을 보면 마십시오없이 동일한 소프트웨어 플러스 오딘을 제공합니다. Religare는 제공하지만 canmoney 베스트 답변으로 만 높지 않은 소액의 수수료에 대해 : 다른 이유가있다. 1. 그는 대통령이야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있을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대통령을 비판. 2. 그는 게임의 일부에요. 3. 그는 그것에 대해 신경, 또는 실제로 미워하고 흑인을 두려워하는 백인의 인종 차별 반발을 많이 받고 s의. 4. 그는 무슬림, 외국 들리는 이름을 가지고 s의. 즉 그 적 그리스도 것에 대해 걱정 몇 가지 미신과 두려움 기독교인을 주도하고있다. 물론, 그리스도인 경향 끝 - 세계 일부는 적 그리스도가되는 거의 모든 잠재적 인 세계 선두를 걱정한다. 그들에게 오바마는 최신 후보입니다. 5. 여부 오바마 대통령은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 - 나는 그가 좋은 사람이다 기본적으로 생각 - 그는 단지 군사 초강대국이야.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인정 여부, 우리 나라는 큰 경제적, 군사적 제국을 지배하게되었다. 또한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분쟁에서 이스라엘을 향해 기울어 industry. j 그 제국은 거대한 석유 회사의 이익, 월가 은행, 실리콘 밸리와 제약을위한 많은 다른 나라의 정치에 간섭. 그는 미국 자본주의 제국의 지도자이야 때문에, 오바마 대통령은 해외 전쟁 싸움과 무인 항공기 공격으로 승인합니다. 그는 또한 몹시을 비판에도 부도덕 한 이스라엘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continInues. 그리고 일부에서 왼쪽으로 기울고, 종교적 미국인들은 모든 일이 부도덕 한 생각한다. 즉, 오바마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에서 비판되는 이유 중 하나에요. 2009 년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6. 오바마 대통령은 바르게 붕괴와 두 번째 대공황의 원인에서 미국 은행 부문을 유지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했다. 그러나 미국은 그들이 무엇되는 정치, 그는 자신이 은행 시스템을 구출했다 동시에 메인 스트리트 미국을위한 t 보증 번영을 didn를. 2009 경제적으로 고통을 많은 중산층 사람들, 흰색과 검은 색뿐만 아니라 여전히이 화가입니다. 7.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케어 또는 ACA의 결함에 대해 화가입니다. 그것은 그것은 의학에서 우리가 전에 무엇을했다 통해 진행 상황을 표현하지만, 수, 필요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 민주적 사회주의 / 만 진실은 혁신적인 우수 답변입니다 :이 터키가 너무 쿠데타 실패에 대해 궁금 해서요. 누가 이미 국가와 현재의 정치, 대통령에 대한 몇 가지 배경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때 군사 오히려 적합하지 생각. 나는 외국의 개입을 의심한다. 터키어 대통령이 비트 독재가 비록이 사건은 그를 강하게 만든다. 그것은 거기 반체제 인사, 좋은 동기와 심지어에 대한 나쁜 시간이야. 군은 경찰 등의 에르 지지자로 recloned됩니다. 에르 라인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 미디어 또는 사람이 거칠게 처리 될 가능성이 높다. 더 아사드 것 같은데, 나는 알고있다. 이상한 에르가 아사드에서이 특성을 좋아하고 단지 자신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너무에도 불구하고 증거 부족을 싫어하는에 싫어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책임을 할당 할 수 좋아한다. 그래서 미국 터키 외국인은 비난를 얻을 수 있지만, 너무 가까이 집에 다른 사람을. 아니, 난 아무도 그 지역에 더 많은 혼란을 원하지 않는다 목표를 어떻게 될지, 푸틴 또는 다른 사람이 관여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보는 방식이야. 네, 잘못 될 수없는 하나님처럼 모든 것을보고, 하지만 난 아직도 참여 터키어 군보다 다른 사람을 생각합니다. 처벌의 에이전트는 매우 가학있다. 하나님은 보복의 손이 떨어질 때 처벌 지정된 사람들의 고통을 단축 할 수있다. 보통 무해한 사람들이 잘못 인식하고 가혹하게 처벌 될 수있는 그 곳, 즉 가장 유감이다. 친척 / 가족 / 도시를 처벌 및 이와 유사한 것은 나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