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6

외환 가격 액션






+

외환 트레이딩 전략 닉의 외환 가격 액션 전략 내 외환 거래 전략의 최신 버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외환 거래 전략은 가격 행동, 아니 지표, 아니 혼란 기술, 순수한 가격에 전적으로 기반으로합니다. 나는 개발, 조정, 그리고이 거래 전략은 그것이 다른 외환 시장에서 발생했다 시장 상황에 큰 변화, 높은 변동성 기간, 낮은 휘발성 기간 모든 것을 살아있다 만들기 10 년이며 2005 년부터 내 가격 행동 전략을 개선 한 이것. 그리고 그 기반 전략 그들이 만든 시장 상황에 고정되는 가격 행동 전략 표시기 거래의 아름다움입니다. 가격 행동은 쉽게 다양한 타임 프레임에, 심지어 다른 상인으로, 다른 쌍,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 유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은 거래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 내 외환 거래 전략의 핵심 원리를 귀하의 거래를 유지하는 것은 무역을 간단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거래를 복잡 이상에 대해 생각합니다. 간단한 전략이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당신은 상인으로 될 것입니다. 내 가격 동작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깨끗한 내 차트를 유지하는 것이다. 내 차트에 배치있는 유일한 방법은 지원과 저항 영역입니다. 나는 외환 거래를 촛대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원과 저항 영역을 사용합니다. 지표의 전체 내 차트를 포장하는 것은 불가능 날 가격 행동을 읽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떤 지표와 무역, 내 외환 거래 전략은 간단하게 무료로 매우 효과적인 강조한다. 무엇 다음과 같은 깨끗한 외환 차트 모양을하는 일은 내 EUR / USD의 4HR 차트의 그림이야. 내 깨끗하고 단순한 외환 거래 전략이 차트는 가격을 읽기에서 당신을 그러기 아무것도,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다. 내 외환 거래 전략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일부 거래 전략 지표의 절대 엉망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지저분한 지표를 기반으로 외환 전략은 왜 당신이 무역 전략은 그래서 어떤 지표를 사용하지 내 Forex 무역 전략 무역이 표시 필수처럼 거래 할 것 같은 무역,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돈의 지금 당신은 현재의 가격 조치에 거래를 기반으로해야 할 일이. 통화 쌍은 무료로 부동이고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통화 쌍에 작동 외환 가격 액션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다. 내 방법은 가격 행동에 기반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외환 거래 플랫폼에서 발견 한 통화 쌍을 거래하기 위해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건 내가 개인적으로 한 번에 몇 통화 쌍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했다된다. 나는 너무 산만 시도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쌍을 추적 할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EUR / USD, USD / CAD 및 AUD / USD를 거래. 그들이 가장 예측하고 자신의 운동이 원활 그대로 나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통화 쌍을 거래. 당신의 매우 드문 몇 가지 매우 예기치 않은 소식이었다 돈. 당신은 런던, 뉴욕, 아시아 회의로 특정 외환 세션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그 시간에 활성 주요 통화 쌍을 선택합니다. 가격 액션 무역은 1 시간 이상에서 언제든지 프레임을 거래 할 수 더 나은이 외환 거래 시스템 때문에 긴 시간 프레임에 가격 액션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I는 주로 1 시간 네 시간 일일 차트에 집중한다. 패턴이 파악하고 일관성 이익으로 이어질 쉽게 이러한는 지속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있습니다. 지원 및 저항 라인 : 가격 행동 분석의 유형은 주로, 나는 가격 행동 분석의 두 가지 형태를 사용합니다. 캔들 분석. 때문에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국가 등 자신의 신용 등급을 잃을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를 입력하는 방법, 통화는 평소처럼 t 거래를 때로 믿을 수. 이 독점적으로 역전 거래를 나에게 주도하고있다. 나는 강한 반전 설정 내 지원 및 저항 영역의 상부에 형성 찾습니다. 반전을 나타내는 패턴 형성, 일단, 나는 트리거 가격을 설정하고 무역을 입력합니다. 나는 매주 평균 적어도 80 승 율 여러 가지 거래를 취할. 무역 전략 목표와 대상을 중지 : 내 목표는 평균 80 핍 있습니다. 중지 : 내 중지는 평균 40 핍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와 중지는 서로 다른 시장 조건에서 차이가있다. 나는 보통 가격 행동은 내 목표를 결정하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최근 최고와 최저를 기반으로 내 중지를 촛불을 읽고 설정을 의미합니다. 정지에 대한 일반적인 장소는 위 또는 가장 최근의 높거나 낮은 아래에있을 것입니다. 뉴스 주위에 무역 전략을 조정하는 방법은 경제 자료를 추적 할 forexfactory에서 외환 캘린더를 사용합니다. 통계적으로 나는 나는 높은 충격 보도 자료 동안 거래를 방지 할 필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은행 등 대형 거래 기관이 분석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데이터가이 그들에게 다가오는 경제 자료 방출에 대한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피드 왜 사실, 대부분의 보도 자료를 통해 거래로, 나는 더 많은 이익을 끝낸다. 데이터가 발표되기 전에 이러한 추측은 가격에 반영된다. 무역은 주요 경제 지표 발표 전에 양식을 설정 한 경우, 그것은 큰 기관이 릴리스에 대한 위치 자체 있다는 징조 일 수있다. 가격 행동이 짧은 당신을 말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내가 피할 수있는 유일한 소식은 예상치 못한 뉴스 나 매우 높은 충격 소식 인 이유가 여기에 빠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설은 중앙 은행의 지도자 나 정치인. 금리 발표 또는 아무것도 직접 금리 관련. NFP 보고서는, 이름이 보고서에 얼마 전에 변경 .. 당신은 또한 G7 및 G8 정상 회담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 조심해야한다. 2015 년 6 월 최근 G7 정상 회담은 유럽에서 예측할 수없는 움직임을 많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뉴스는 무시해도됩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보도 자료에 의해 유발되는 무역을 입력합니다. 뉴스를 기반으로 이동 빠르게 되돌아 경향이있다, 그래서 항목 트리거가있는 경우, 나는 어떤 주요 뉴스 릴리스하기 전에 제거.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외환 통화 쌍, 어떤 시장 상황에 주사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대 청소 외환 차트에 2 거래 3 가격 액션 무역 전략 차트 합류를 사용하는 방법 5로 외환 거래를하는 방법 동향과 시장 4- 통합 파악하고 가격 조치는 가격 액션 기본 정의 란 무엇 신호 방법 : 가격 액션 무역 (PAT)는 아래로 제거 또는 벌거 벗은 가격 차트에서 거래 모든 결정을 만드는 분야이다. 이 동적 지원 및 저항 영역과 추세를 식별 할 수 있도록 이동 평균 어쩌면 부부의 외부에는 후행 지표를 의미합니다. 모든 금융 시장이 데이터 가격 차트에 표시되는 시간의 변화 기간 동안 시장의 가격의 움직임에 대한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가격 차트는 특정 기간 동안의 믿음과 모든 참가자 (사람 또는 컴퓨터) 시장 거래의 행동을 반영하고 이러한 신념은 가격 행동 (P. A.)의 형태로 시장의 가격 차트에 묘사되어있다. 경제 자료 및 기타 글로벌 뉴스 이벤트가 시장의 가격 움직임을위한 촉매있는 동안, 우리는 t이 성공적으로 시장 거래를 분석 할 필요가 돈. 그 이유는 시장 내에서 가격의 움직임을 유발하는 경제 지표 및 세계 뉴스가 궁극적으로 P. A.을 통해 반영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시장의 가격 차트에. 시장의 P. A. 이후 시간의 특정 기간 동안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stochastics, MACD, RSI 같은 후행 가격 지표가를 사용하여 모든 변수를 반영하고, 다른 사람은 단지 시간 평면 낭비입니다. 가격 운동은 당신이 이제까지 수익성 높은 확률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신호를 제공한다. 이 신호들은 집합 적으로 가격 행동 거래 전략이라고 그들은 시장의 가격 움직임의 의미를 당신에게 높은 확률 트레이딩 전략을 제공하는 정도의 충분히 높은 수준으로 향후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저분한 표시 함유 차트 다음 대 청소 차트는 순수 P. A. 사이의 극명한 대비를 보여주기 위해 차트과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환 지표의 일부 하나, 나는 아래의 예에서 두 개의 차트를 보여 주었다. 상단에 차트가 아무런 표시가없는, 원시 P. A. 아무것도 거기에요 없다 해당 차트에서 시장. 그들은 때때로라고 같이 아래 차트는 MACD, Stochastics, ADX과 분석 도구 AKA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표 사에 볼린저 밴드를 가지고 : 아래 이미지의 예는 더 엉망으로, 깨끗하고 가격 차트를 표시하고 어떤 지표, 그냥 순수 가격 바 : 아래 이미지의 예는 혼란, 지표와 혼란이 많은, 지저분한 가격 차트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표시 함유 차트에 실제로있는 지표를 가지고있는 차트에 약간의 공간을 포기해야하는 방법 지적 가치이야 바닥이 당신이 PA하기 위해 강제로 그래프의 부분은 작게하고, 또한 자연 P. A.으로부터 멀리 주목을 받고 및 지표 상. 그래서, 뿐만 아니라 당신은 P. A.을 볼 수있는 작은 화면 영역이 있습니까 그것이 있어야처럼하지만 초점은 시장의 가격 행동에 완전히 없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 차트를 모두보고 한 분석에서 무역 쉽게 인에 대해 생각한다면, 대답은 아주 명확해야한다. 아래의 차트에서 지표, 그리고 실제로 거의 모든 지표는 모두, 기본 P. A.에서 파생 된 그들의 차트에 지표를 추가 할 때 즉, 모든 상인이하는 일은 그들 자신을 위해 더 많은 변수를 생성입니다 그들은 t은 어떤 통찰력 또는 t이 이미 시장의 원료 가격 행동에 의해 제공되는 때로 믿을 예측 단서를 얻고 때로 믿을 수. 나의 마음에 드는 가격 액션 거래 전략의 일부의 예 : 다음, 우리는 정직하고 현실적인 방법을 가르쳐 여기에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예에서, 우리는 나의 마음에 드는 P. A.의 일부를 찾고 있습니다 거래 전략 : 어떻게 시장의 추세 P. A.와 거래하는 학습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를 결정하기 위해 먼저 통합 시장에 비해 추세 시장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추세와 거래하는 무역에 가장 높은 확률 방법이고 그것을 당신이 당신이 상인으로 심각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서하려는 경우 수행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일이야. 아래의 차트는 시장의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가격 역학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높은지고 자 및 높은 가겠 (HH, HL)를 만드는 경우 우리는 시장이 상승 추세에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하락세가 낮은지고 자와 낮은 가겠 (LH, LL을)입니다. 아래 그림의 예에서, 우리는 더 높은 최고 높은 기온이 시장에서 업 추세를 신호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예에서, 우리는 낮은 최고 낮은 기온이 시장에서 하향 추세를 신호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동향 VS를 .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시장을 통합, P. A.or 가격 액션 무역 분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의 가격 움직임의 분석이다. 시장이 어떠한 추세가없는 경우 우리는 시장의 기본 방향 바이어스 또는 경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 움직임의 분석에서, 또는 그것은 시장 동향 또는 단순히 P. A. 분석에서 통합 여부를 우리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할 수 있다고 우리는 이미지의 예는 아래 시장이 추세 상에 통합 단계에서 이동 보여줍니다 시장을 결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다 : 가격 액션 무역 전략으로 외환 거래를 어떻게 정말 배우는 귀결 어떻게 정확하게 할 우리가 가격 행동으로 외환 거래 무역 PA 설정 또는 시장에 합류 수준에서 패턴입니다. 즉 지금 새로운하거나 혼동 소리가 지금, 만약, 꽉 ​​앉아서 나는 곧 그것을 명확하게됩니다. 처음에 우리는 몇 가지 더 커버해야합니다 때문에 그들이 세계 경제 변수에 반응하는 시장 참가자의 반복적 인 성격과 방법의 P. A.에 시장의 다양한 패턴 자체를 반복하는 경향이있다. 이러한 패턴은 가격 행동 거래 전략을 호출하고, 여러 가지 다양한 거래 가격 동작 전략이있다. 이 재발생 가격 패턴이나 가격 행동의 설정은 시장 심리의 변화 또는 계속을 반영합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그것은 단지 당신이 시장의 가격이 다음 갈 곳으로 단서를 얻을 수있는 자리 가격 행동 패턴을 학습하여 의미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P. A.를 시작합니다 거래는 차트에있는 모든 쓰레기를 이륙하는 것입니다. 지표 제거, 전문가 자문 차트의 원료 가격 바 있지만, 모든 것을 벗어. 나는 여전히 고전 막대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동적으로 강제로 시장의 가격 데이터를 전달하는 느낌과 촛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이 촛대 거래 자습서를 체크 아웃 원하기 때문에 촛대 차트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이 아래에 볼 수있는 나는, 간단한 흑백 차트 최선을 좋아한다. metatrader4에서 당신은 단순히 오른쪽 차트를 클릭하고 아래 광산처럼 보이는 얻을 수있는 차트의 속성을 조정합니다. 당신은 방법을 설정하여 MT4 거래 플랫폼 체크 아웃이 메타 트레이더 4 튜토리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차트에서 제거 모든 지표와 다른 불필요한 변수를했습니다 후에는 키 차트 수준에 그림과에서 무역 가격 액션 설정을 찾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아래의 예는 내 외환 거래 과정에서 가르치는 거래 전략의 일부의 예를 보여줍니다. 시장에 합류 지점에서 가격 행동을 거래하는 방법 : 거래 외환 P. A.의 다음 주요 단계를 주요지지 / 저항 수준에 그려진 된 참고 키 차트 수준에 그려에서 무역 합류 수준을 찾는 것입니다. 차트에서 우리는 매우 분명하고 합류 핀 바 설정이 더 큰 상승세를 개막 USDJPY에 형성된 것을 볼 수 아래. 핀 바 무역 설정이 핵심 수평 지원 수준의 거부뿐만 아니라 마지막 주요 움직임의 50 귀선을 보였다 있습니다, 따라서 핀 바는 아래 그림의 예에서 주변 시장 구조와 합류했다, 우리는 핀 줄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장에 합류 지점에 형성된 설정 : 모든 경제 변수는 쉽게 시장의 가격 차트에 볼 수있는 가격의 움직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제 변수가 인간의 상인 또는 컴퓨터 상인을 통해 아래로 여과 여부는 시장에서 작성하는 운동은 가격 차트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신 만 경제 변수 매일 (많은 상인이 시도하지만이 분명히 불가능하다) 거래의이 스타일은 쉽게 분석하고 모든 시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단순히 무역 가격 행동을 배울 수있는 분석하는 노력 단순히 읽고 PA에서 거래에 의해 변수 흔적은 그들이 시장에서 뒤에 둡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가격 액션 Forex 무역에 오늘의 소개는 당신을 위해 도움과 계몽 교훈이었다 바랍니다. 아무리 당신이 P. A.의 확실한 이해를 필요로 거래 결국 어떤 전략이나 시스템 당신에게 더 나은 상인을 만 것입니다. 당신이 나처럼 다시, 당신은 단순함과 미니멀리즘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순수한 안내 방송 상인이 될 및 차트에서 불필요한 변수를 제거 할 것이다. 당신은 내가 간단한 가격 행동 전략을 거래하는 방법을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내 가격 액션 Forex 무역 과정을 체크 아웃. 나일 풀러는 전문 상인, 가격 액션 무역의 기관으로 간주됩니다 멘토 저자이다. 나는 당신에게 우리가 찾고있는 정확한 패턴을 보여 이동을 확인하고 난 당신이 과거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 예와 왜 작동의 무리를 보여 더 많은 파트 1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당신이이 패턴은 상인에게 중요한 이유는 실제 이유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 2 부 : 당신이 잘못된 사람과하는 움직임이 실제 사람입니다있는 이동 알고 있어야 폴스 이동 스포팅. 이 장 후에는 또 다시 패턴을 발견 할 수있을 것이다. 파트 3 : 지원 및 나는이 진짜 물건 S R. 을 해야하는 당신이 말하는 식의 어떤 종류에 따라 그 마법의 지표에 대해 얘기하지 오전 저항 라인 찾기. 이 책의 제 2 부 후, 당신은 왜 이해하는 것이다. 제 4 부 : 나는 지원과 저항이 깨진이고 도움이 방법을 우리가 결정하고 통화 쌍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면 어떻게 무엇을 보여 지원 및 저항의 속보. 제 5 부 : 항상 상인 추세와 무역 말을 듣고 트렌드 당신과 함께 간다. 이 패턴은 추세가 향했고,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이점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위치를 알려줍니다 방법이 장에서 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6 부 : 모두 다르게 거래 무역의 다른 방법. 두피에 같은 어떤 사람들은, 오 thers 무역, 그리고 그 사이에 다른 모든 위치를 좋아하면서. 나는 그것이 거래 개성 유의 된 스위치들에 맞는 있도록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다른 방법을 다룹니다. 어떤 시간 프레임에 어떤 통화 쌍에서 작동하도록 입증. 사는 내 다시 테스트에서 무역에서 나는 버프 방법의 무역 내가 때마다 프레임에서 본 모든 단일 통화 쌍 근무 것을 보았다. 일부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하지만 요점은 그것이 내가 주식과 전자 미니 선물에 검사 시작 (내가 그들을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하지만 난 궁금해서) 그런 일을하고 그 무역기구에 근무하기 때문에 정말 훌륭했다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 가격 행동이 보편적 인 것을 고통스럽게 분명 되​​었기 때문에 그 때 나는 ㄱ 헥타르의 순간이 있었다. 그것은 t 당신이 무역 무슨 상관 아무튼, 상인은 시장의 다른 움직임 (선명하게 촬상 중 하나)과 유사하게 반응한다. 참고 : 다음은 버프 그렇게 큰 거래를 할 몇 가지 다른 일을이야이 나는 시스템이 간단하고 수익성입니다 효과적인 발견 (100) 원치 않는입니다. 컴퓨터에서, 직장에서 말을하지만를보고 나중에 다시 확인 할 수 있었다 - 나는 여백 사용, 또는에 대한 나의 안락 수준에서 이미 나는 멀리 다른 시대 때부터 세트 업 중 일부는 실제로 거래하지 않았다 설치 일했다. 나는 평균 진정한 범위 비율 합리적인 핍의 스프레드가 쌍 내 활동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내가 특정 쌍의 변동성에 비해 최소 스프레드와 그 거래에 의해 브로커의 가장자리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squigly 라인과 물건보다 훨씬의 지옥 쉽게 analyizing 차트를 만드는 때문에 어쨌든, 덕분에 다시 공유, 좋은 하루 되세요. 이러한 좋은 간단한 시스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외환 시장에서 나를 위해 바로 수익성이되고있다. 이봐 요는 뭐죠는 최대 난 그냥이 과정 사용할 수 있도록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싶었다. 나는 t 모든 정보가 내 앞에 옳았다 믿을 수와 나는 그것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I 피난처 t 거래는 아직 살아 시작했다. 하지만 내 데모 계정은 비약적으로 성장하고있다. 내가 거래를 시작 난 코스를 구입하기 전에 내가 조금 주저했다라는 것을 인정해야 살 때까지 나는 t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내가 전에 태워 봤는데, 나는 t이 다시는 일어나지 할 했어, 하지만 난 가격 행동은 매우 복잡 할 거라고 학습 알았는데 정말 감동, 하지만 당신은 완전히 그래서 나 같은 경우에도 누군가가 그것을 따라 수를 간소화했다. LOL. 또한, 이렇게 빨리 내 질문에 대답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아직도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을보고 좋은이야. 나는 응답이 당신에게서 직접 와서 일요일에 감동 해요. 나는 장 하나의 비디오를 가고, 난 이미 깊은 인상을 해요. 나는 이미 내가 외환에 유리한 생계를 위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생각합니다. t는 저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계획을 사용할 수 있도록 주셔서 감사의 나머지 부분을보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경이를 다시. 선을 제거하면 책을 내가 하나의 손실을 촬영했습니다 환상적이라고한다. 내가 그 손실을 관찰 놀라운 것은 저항 라인이 얼마나 강하다.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오후 11 yeterday 오늘의 무역을 입력, 무역이 시장을가는 아직도 그것이 결국 파산하기 전에 시간 동안 정말 잘 개최 저항 라인을 area. The 저항 주위에 반 시간을 보냅니다. 놀라운 감사합니다. 우리가 지난 맞습니다 단지 당신의 기억을 새로 고치려면, 내가 몇 달 다시 버프의 거래에 전자 책을 구입하고 지금까지 거래에 읽은 최고의 책 중 하나에요 말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오랜만 s의. 아시다시피 시장이 절대 너무 동적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시장에서 특정 없습니다. 따라서, 나는 확실하게 더 나은 판단을 얻고 승리의 내 기회를 증가하는만큼 신뢰할 수있는 도구 내가 할 수있는 등을 사용하여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친절 감사, 피터 지난 밤 나는 당신의 과정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책을 읽고 동영상을 시청하고 난 t 거래를 시작하는 화요일까지 기다릴 수 백 연구를 한 후에 나는 매우 흥분되었다. 나는 당신이 t 욕심 때로 믿을 경우, 당신은 적어도 2 점을 데리러 가능성이 S를 하루 거래. 함께 프로그램을 넣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과정을 통해 읽은 후 나에게 HALELLUJAH 모멘트를 제공 시청하고 비디오로 들어 주셔서 감사 쓰고 있어요. 아주 아주 인상적 나는 특히 지난 주에 그것을 전체 주를 백 테스팅 후에 말을해야합니다. 나는 피곤하고 기술적 지표를 래깅 (분명 많은 돈을 잃고) 완전히 아픈 먹은 및 벌어지고 약 기본적으로 버프에서 가격 조치와 무역이 한 일이 무엇을 나에게 정보를 제공 무언가를 찾고 있었다. 나는 내일 라이브 가서 내가 t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보온재 기술적 지표의 피곤받은 사람, 우리 중 일부를 고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최근에 내가보기 엔 모두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한 나는 t 거래를 시작 같으면 문제의 사실로, 통화 거래에서 시작하기 추천, 버프 뛰어난 소재 제품 거래를 구입했습니다. 매우 만족 고객은 당신의 빠른 응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인터넷에서 물건을 많이 구입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구입 한 물건의 대부분은 단순히 쓰레기입니다. 난 그냥 제품을 먼저 빠른 읽기 후 쓰레기 것을 알고 있습니다. OK, 나는 t이 너무 긴 이메일에 구멍을 원하는 돈 때문에, 여기에 포인트로 바로 가고 싶어. 나는 가격 행동 거래에 정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코스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주로 수행하고 나뿐만 아니라 그것을 어떤 성공하는 사람들을 찾아 원하는 이잖아. 불행하게도이 일을 많은 사람들이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장 모든 장을 읽고 난 당신이 책에서 질문 각 장 후 작업을했다. 나뿐만 아니라 내 거래에 다양한 패턴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나에게 매우 쉬웠다. 그 후 나는 당신이 꽤 빨리 한 동영상과 나에게 링크를 보내 물었다. 코스는 굉장하고 나는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OK, 책과 비디오를 확인한 후 나는 뭔가 I 피난처 t은 매우 긴 시간에 대한 판매자에게 말했다 말해야한다. 나는이에 매우 열심히 퍼팅과 사람들이 공유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나는이 긴 이메일 미안 해요, 난 보통 t는 환불 :-)를 요구 옆에 판매자에 아무것도 쓸 돈 그러나 시간이 나는 과정을 확인한 후 처음으로 감정을 공유하는 강한 충동에서 나의 이메일을 썼다. 나는 당신에게 버프의 소리 자주 묻는 질문 (FAQ) Q에서 모두 최고에, 더 많은 무역을 기원합니다 : 당연하지 : 그것은 엘리엇 파도 A를 함께 할 아무것도 않습니다. 나는 엘리엇의 파도에 대해 아무것도 없다. 사실 나는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솔직히, 나는 그들이 mindnumbingly 혼란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버프의 거래는 간단한 방식으로 가격 행동을 학습에 관한 것입니다. 질문 : 공식은이 관여하고 있습니까 : 아니 내가 기본적인 수학 공식하지만 아무것도 거기 거래 시스템의 무리가이야 것을 알고있다. 정말 가격이 Q를 갈 곳을 알려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촛대 패턴 A를와 아무 상관이 있나요 : 나는 촛대 패턴의 지식은 좋은 생각이지만, 이 버프의 무역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모든 간단한 막대 그래프입니다. 이동 평균의 몇 서로 후 버프에 거래하는 당신을 위해 확실히이다 교차 그래서 같은 OLE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될거야이야 뭐, 같은 늙은 당신은 무역 곳. 돈 t 걱정 당신이 인터넷에 어떤 외환 포럼에 그런 백만 거래 시스템을 찾을 수있는 확신 해요. 라인이 밖에 블루 시스템을 켜지는지 셀 수없이 많은 구매가 있습니다. 내가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그 중 일부를 구입 한 것을 인정 부끄러워 해요. 당신은 시장이 움직이게 만드는 무엇의 깊은 이해를 가지고에 관심이있는 당신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아무것도하지 않는 당신의 차트에 그 쓸모없는 지표를 제거하려면하지만, 다음 맨살에 거래하는 것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