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외환 테스터 제휴






+

당신은 요청한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에 무슨 일 것입니다. support. sucuri을 :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 인 경우 당신이 오류에 의해 발생 된 생각한다면, 우리의 지원 페이지에서 티켓을여십시오. 당신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아닌 경우에, 당신은 cloudproxy sucuri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록 정보 (아래 표시)를 포함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나은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드 : 블록 당신의 IP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URL :로드. 귀하의 브라우저 :로드. 블록 ID : GEO02 차단 이유 : 당신의 나라에서 액세스는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시간 :로드. 서버 ID : cp15009 Sucuri CloudProxy CloudProxy이 Sucuri의 홈페이지 방화벽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세계의 나머지 부분 사이에 서 공격, 악성 코드 감염, DDOS, 무력 시도하고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것도 방지합니다.,하지만 사이트가 꽤 그것을 속도, 캐시받을뿐만 아니라. 관심 방문 sucuri / 웹 사이트 - 방화벽 저작권 2016, Sucuri LLC. 판권 소유. 서비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질문 약관 cloudproxy sucuri 무엇 외환 시뮬레이터 외환 테스터는 것은 당신에게 실제 과거 외환 가격 행동을 사용하여 거래 설정의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독립 PC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브로커는 아니고, 현재의 가격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재생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브로커에 대한 실시간 행동을보고 것처럼 가격 변동으로 형성 촛불이나 막대를 볼 수 있습니다. 재생 버튼을 일시 정지하고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역을 배치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신속 패턴과 설정을 인식하고 노력하고 무엇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인식하는 법을 배워야 눈을 훈련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한 이유 시뮬레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은 천천히 또는 빠르게 가격 행동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말 그대로 시간을 응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축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것이다 체험의 종류 - 이것은 당신이 짧은 훈련 기간에 귀중한 경험을 많이 팩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지표 그들이 차트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형성되는과 같이, 그래서 당신의 결정들이 라이브 거래시만큼 유효합니다 단지처럼 볼 것이다. 프로그램 보이는 표준 MT4 매우 유사한 작동하므로 학습 곡선이 단순하고 사용하기 용이하다. 당신이 우리를 통해 외환 테스터를 구입하면, 당신은 또한 우리가 외환 테스터를 사용하고이 멋진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서 만든 완전한 교육 과정을 무료로 이용할을받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영화의 시간과 깊이있는 정보에 따르면, 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있는 외환 테스터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완벽한 교육 과정입니다. 이미 외환 테스터를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교육 과정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외환 테스터 확산을 무료로 16 통화 쌍에 대한 데이터 플러스 금과은 다시이 데이터는 매월 업데이트되며, 자신의 브로커의 설정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2001 년 데이트, 스왑 비용, 시간 오프셋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은 동시에 여러 다른 쌍을보고 당신의 차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환 테스터는 동시에 열 많은 차트를 가질 수 있으며, 각각은 자신의 시간 프레임으로 설정 될 수있다. 당신은 매일 차트를 볼 수 있지만 시간 차트 오프 입국 문제 없음을 좋아하나요. 또는 한번에 4 시간 차트, 1 시간 차트 및 15 분 차트 시계. 당신이 우리에서 외환 테스터를 구입하면, 당신은 또한 그것을 사용하는 학습의 전체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테스터를 소유하고 그것으로 파워 유저가되고 싶은 경우에도 과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홈 입증 된 외환 거래 자료가 입증 된 외환 자원이 내가 내 무역의 여행에서 발견 한 가장 유용한 것들이다. 상황이 와서 수년에 걸쳐 이동의 나는 많이 봐 왔지만, 이 내가 진심으로 추천 제품입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항목이 개인적으로 테스트 한 나는 그들에게 대단히 가치있는 발견, 또는 그들이 신뢰할 수있는 원본에서 저에게 추천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를 위해,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여부에 대해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간이 걸릴하시기 바랍니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상인되기에 관하여 심각한 경우 외환 거래 과정, 당신은 당신의 교육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물론, 당신은 거기에서 무료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선택 상인은 그것을 짓을),하지만 당신은 좋은 물건을 찾기 위해 쓰레기의 톤을 정렬해야합니다. 유료 과정은 신속 지점에 얻을 수 있도록하고 돈은 계산합니다. 월터와 월터 피터스 내 팟 캐스트 인터뷰 날짜에 내 가장 인기있는 인터뷰입니다. 사람들은 그 인터뷰를 사랑하고 항상에 좋은 의견을 얻을. 나는 개인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몇 가지 경우에 크리스 얘기 한 월터 크리스 Capre을 겪었으며, 그는 항상 내부 재미있는 일을 대한 무역 이외의 슈퍼 도움이 흥분하고있다. 나는이 나와 라파엘의 공동 프로젝트이며이 헤지 펀드와 독립적 인 거래를 통해 거의 20 년을 연마 한 자신의 독특한 거래 스타일을 가르치고 크리스 라파엘 베론을 모두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외환 시장에서 미니 거품을 찾아 무역 업 방법을 사용하여이를 악용하는 독특한 전략이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전시회 업이 위험과 스트레스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행동 거래 가격을 제공, 특​​히, 크리스 로리에서 많이 배운 더 크리스 로리 읽어보십시오. 그는 외환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 인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가 내가와 접촉 한 최초의 합법적 인 상인 중 하나였다. 내가보기 엔 프로 트레이더 스 클럽에 가입 추천 할 것입니다. 시장 분석 서비스 자세히보기는 매우 일반적이다. 사실, 모든 사람과 그들의 어머니는 시장 분석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치가 돈 t들이 지분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듣고 분석. 당신이 진짜 시장 분석을 원한다면, 당신은 실제 상인들을 필요가있다. 조엘 크루거 조엘이 전 통화 분석가, 전문 외환 상인이 아닙니다. 내가 조엘 상인 인터뷰 및 무역 동영상에 대해 같은 영감을 받고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포기하고 싶을 때 당신은 계속됩니다. 다음은 싸움을 계속 도움이 될 몇 가지 자료입니다. 거래 라이프 스타일 팟 캐스트 이것은 내가 풀 타임 Forex 상인되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만들어 성공 일반 사람들을 인터뷰 팟 캐스트입니다. 또한 당신이 더 나은 거래를 도와 더 살 수 나는 또한 인터뷰 전문가. 또한 아이튠즈에서 팟 캐스트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외환 관련에 대해 내가 프로 상인 월터 피터스 요청으로 외환 팟 캐스트에서 듣기에 대한 진실을 듣고 시작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는 어떻게 어떤 질문이 꺼져 제한없는 최고의 브로커가 어떤 성공이되고 난 당신이 너무 내 질문에서 많은 것을 배울 희망했다. 또한 iTunes 및 사운드 클라우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무역 저널 사이트에 우수한 거래 비디오의 컬렉션을 시작 기타 무역 비디오를 듣기 시작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목록에 대한 몇 가지 보석이 있습니다. 여기에 YouTube와 더에서 최선 발견의 일부입니다. 외환 궁극적 인 가이드 및 품질 외환 거래 자료를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보고 시작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위해 쉽게하기 위해 몇 가지 목록을 편집했습니다. 프로그래머 찾기, 무료 거래 교육 등을받을. 궁극적 무료 외환 교육 및 리소스 가이드의 경우 거래에 대해 심각, 당신은 아마 당신의 교육에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시작하고 메타 트레이더 4 때로 믿을지고하지만 튜토리얼이 나는 고급 상인으로, 절대 초보자에서 모두를 위해 만든 MT4 자습서의 모음입니다. 숨겨진 위험 / 보상 계산기를 사용하여 차트 템플릿 등을 만듭니다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기사가 큰 것을 생각하는 동안 더 많은 외환 블로그 디렉토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확실히 서비스 디렉토리를 프로그래밍 외환가 표시 또는 자동 거래 시스템에 대한 좋은 생각이있어 때로 믿을 수 있지만 외환 포럼 및 커뮤니티 디렉토리 거래 수를 돈 외로운 노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장려에 의존하고 최선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의 커뮤니티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 당신을 위해 일 수있는 지역 사회에 대한 간단한 목록입니다. 당신의 학습 과정을 가속화하고보다 효율적인 상인 만들 수있는 권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목록 무역 소프트웨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우리가 가장 유용하다고 것입니다. 외환 테스터 (2)이 소프트웨어는 내가 아는 어떤 소프트웨어보다 더 성공적인 상인을 도왔다. 그냥 내 인터뷰를들을 수 있습니다. 과거 데이터를 연습하여 교육을 가속화.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달 또는 취득 년 걸릴 것이다 경험은 주말처럼 작은에서 얻을 수있다. 무역 영웅 리더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MT4 부동 차트 트레이더가 자신의 컴퓨터에 매여 복수의 모니터를 사랑하는 항에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수동으로 거래 로그를 업데이트 피곤 경우 우리는 가능한 MyFxBook 많은 정보를 보려면, MyFxBook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거래 계좌에 연결하여 자동으로 거래를 모두 다운로드하고 읽기 쉬운 그래프는 거래 정확히 얼마나 잘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계정 설정에 완전히 무료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작하는 VM웨어 퓨전 무역 용 소프트웨어는 악명 시간 뒤에있다. 이 서서히 변화하고있다, 하지만 슬픈 현실은 당신이 거래하려는 경우 당신이 정말로, 몇 가지에 대한 창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VM웨어 퓨전을 입력, 당신이 Mac에서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버전은 프로가 필요 괜찮 없습니다. 더 1Password 암호는 우리 모두가해야 할 일입니다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지만 너무 늦기 때 불행하게도 우리는 그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당신의 돈은 줄에, 지금 분을 가지고 1Password 같은 암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안전하게 (암호화) 온라인 암호를 모두 저장하고 당신은 하나의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보관 용 계정 또는 로컬 백업 드라이브로 백업합​​니다. 슈퍼 보안 암호를 생성하고 웹 사이트에 가입 할 때 암호를 저장합니다. 솔루션을 가상 사설 서버 호스팅 더 VPS를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VPS는 거래 프로그램 24/7/365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경고 표시 또는 전문가 자문을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에 당신이 경고 표시를 실행해야 또는 전문가 고문 (EA) 24가, 다음 거기에 여러 가상 사설 서버 (VPS) 솔루션이있는 경우 우리는 아마존 AWS를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아마존 AWS를 사용하고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또한 (제안이 지속되는 동안) 무료 호스팅의 첫 해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메타 트레이더는 항상 실행되고 있는지 알고,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나는 아마존 VPS 호스팅에 대해 가지고있는 불만이있는 경우 호스팅보다 1 VPS 내용은 여기를 클릭, 설정하기 정말 힘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아낼 꽤 기술해야한다. 그래서 대안 1 무역 기어 당신이 거래에 대한 최고의 하드 상품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페이지입니다를 제공하고 싶었다. 최고의 무역 컴퓨터, 모니터, 의자 등을위한 도움말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그냥 일반 재미 년간 라이프 스타일 트레이더 북 클럽 및 라이브러리입니다 물건, 내가 거래 책의 톤을 읽고, 그러나 나는 또한 다른 주제에 대한 책을 읽고 : 개인 개발, 피트니스 나를 더 나은 거래와 더 나은 삶을 도왔다 여행. 당신이 읽을 뭔가 새로운 것을 찾고 있다면, 내 거래 라이브러리는 우리가, 테스트 및 튜닝 외환 거래 전략을 개발 곳 Skunkw RKS 차고 차고는 거래 영웅 아무튼. 혹시 거래 방법은 백 테스팅 앞으로 테스트 수행 방법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얻고 싶었다 경우에, 당신은 차고에 의해 중지 할 것입니다. 무역의 모든 노력이 일어나는 곳이다 우리는 공개적으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공개를 돈. 링크의 일부는 위의 제휴사 링크 참고하고, 당신에게 추가 비용없이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구매를 결정하는 경우에 나는 수수료를 적립됩니다. 나는이 사람들 / 제품의 모든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그들은 도움이되고 유용하기 때문에 난 단지 당신이 뭔가를 구입하기로 결정한 경우 내가하지 때문에 작은위원회의, 그들에게 좋습니다. 나는 (내가 아니에요)가 수수료에 대해 단지에 있었다면 내가 추천 수 진절머리 나는 무역 제품의 톤이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하거나 더 나은 상인 될 수 있도록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이러한 제품에 돈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