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24, 2016

Rediff을 온라인 무역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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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과 함께 각 그룹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교환 금융 기관 시장 업체 개인 (소매) 투자자 : 옵션 시장에서, 플레이어는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된다. 교환은 시장 메이커 및 상인이 구매를 수집하고 주식, 옵션, 채권, 선물 및 기타 금융 상품을 판매 pblace이다.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는 첫 번째 옵션을 거래 시작 1973 년 이후, 다른 플레이어의 숫자가 등장했다. 우선, 교환 각각 별도의 목록을 유지하기 때문에 t 같은 계약을 거래 바랬다 -. 최근 몇 년 동안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BSE와 NSE이 교환 목록 모두와는 서로 경쟁 같은 계약을 거래.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이 여러 거래소에 상장 할 수있다하더라도, 하나의 교환은 일반적으로 볼륨의 대부분을 처리합니다. 이것은 특정 옵션에 대한 지배적 인 교환 간주됩니다. 교환 사이의 경쟁은 교환 사이의 가격 차이를 모니터링하는 복잡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든 전문 상인에 특히 유용했다. 이러한 불일치는 작은 불구하고, 활용할 수있는 능력과 속도와 상인을위한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전문 상인은 단순히 거래에 가장 좋은 가격을 얻기 위해 여러 교류를 사용합니다. 둘 사이에 결정하는 것은 단순히이 계약에서 가장 거래를 수행 교환을 선택의 문제가 될 것이다. 교환이 수행하는 더 볼륨, 더 많은 액체 계약. 큰 유동성은 무역 저렴한 가격에 가득 얻을 것이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뮤추얼 펀드,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주식 자금 : 금융 기관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주요 카테고리로 분류 pbrofessional 투자 관리 회사이다. 각각의 경우에, 이 돈 매니저는 주식, 옵션 및 기타 금융 상품의 큰 포트폴리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전략이 다를 수 있지만, 기관은 동일한 목표하는 시장 수익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펀드를 구성하는 투자자는 변덕스러운 그룹이 될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매우 진정한 의미에서, 그들의 생계는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펀드 돈이 t 수행 할 때, 투자자들은 높은 수익을 찾아 돈을 이동 빠르다. 개인 투자자가 특정 주식 관련 주식 옵션 거래를 할 가능성이있을 경우, 펀드 매니저들은 더 나은 전반적인 포트폴리오를 대략 인덱스 옵션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주식의 넓은 범위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펀드는 포트폴리오의 각 주식에 대한 NSE 맵시 지수 옵션이 아닌 별도의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론적으로, 이 지수의 성과는 펀드 매니저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있을 수 있습니다 비교 하​​이테크 주식의 부분 집합의 성능에 비교적 가까운 것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양면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유동성을 만들 거래소의 바닥에 상인이다. 각 카운터에서 시장 업체들 사이의 경쟁 입찰과 비교적 좁은 제안 사이의 스프레드를 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분적으로 부담없이 무역의 양쪽을 복용의 위험에 대한 시장의 업체를 보상 확산은이야. 마켓 메이커의 경우, 이상적인 상황은 모든 무역을 두피하는 것입니다. 더 자주, 그러나, 마켓 메이커는 두피에 완벽하게 상쇄 거래의 끝없는 흐름에서 t의 혜택을 돈없는 것보다. 그 결과, 이익하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있다. 일반적으로, 어떻게 다른 마켓 메이커 무역 옵션의 특성을 사 거래 기법이있다. 이들 기술 중 일부 또는 전부는 거래 조건에 따라 동일한 시장 머신에 의해 이용 될 수있다. 데이 트레이더 프리미엄 판매자, 또는 거래 화면 밖으로, 상인에게 이론 상인 데이 상인을 확산 내 일 시장의 움직임에 투자하는 작은 위치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의 목적은 장기간의 위치를​​ 보유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상인은 일반적으로 t가 기본이 재고와 옵션을 회피 돈. 동시에, 그들은 델타, 감마, 및 옵션 가격의 다른 고도로 분석적 측면에 대해 덜 염려하는 경향이있다. 이름이 암시 하듯이, 프리미엄 판매자 노력 고가 옵션을 판매하고 낮은 비용으로 나중에 구입하여 시간 감쇠 계수의 활용을 집중하는 경향이있다. 이 전략은 큰, 예상치 못한 가격 변동의 부재에서 잘 작동하지만 때 변동성이 급증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마켓 메이커처럼 확산 상인들은 큰 위치와 끝까지하지만 그들은 확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거기에 도착. 이러한 방식으로, 심지어는 위치의 최대 다소 자연스럽게 회피한다. 확산 상인은 전략이 특정 옵션을 구입하고 위험을 상쇄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판매하는 다양한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종종 초 동안 존재하는 약간의 가격 차이를 활용하기 때문에 역전, 전환 및 상자 등 이러한 전략 중 일부는 주로 바닥 상인에 의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확산 상인 나비, 콘도르, 콜 스프레드 같은 전략을 사용하고, 개인 투자자에 의해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스프레드를 넣어 것입니다. 쉽게이 양면 시장을함으로써, 마켓 메이커는 종종 개월 파업 가격의 다양한에서 상당한 옵션 위치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같은 일이 비싼 수있는 옵션을 판매하고 상대적으로 매겨져하는 옵션을 구입하는 복잡한 수학적 모델을 사용 이론적 상인에 발생합니다. 네 그룹의 이론적 상인 종종 지속적으로 가격 변동, 시간의 변화의 영향을 결정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평가하는 것을 가장 분석이다. 그들은 부피의 9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옵션 부피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 투자자의 역할이 중요해진다. 당신은 2000 년 2 월 해당 옵션 볼륨 56,200,000 계약-하는 A 심리학 적 관점에서 개별 투자자의 심리학은 개인 투자자 흥미로운 그룹에 1999년 2월을 통해 놀라운 85 증가했다 고려할 때이 특히 인상적이야 때문에 아마 많은 전략이 있고 이 같은 목표는 개인이다. 일부의 경우, 옵션은 적용 통화 상대적으로 보수적 인 전략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수단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보호 둔다 형태의 옵션 이익에 잠금 또는 새로운 위치에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보험의 우수한 양식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위험 허용 개인은 그들이 제공하는 활용에 대한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전체 투자를 알고 큰 비율의 이익 라인에있을 수 있습니다에 대한 옵션을 거래하고자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시장에서의 위치를​​ 복용하면 자동으로 위에서 설명한 카테고리에서 수많은 투자자들과 경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사실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거래 결과에 올 때, 직접 비교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경쟁해야하는 유일한 사람은 자신이다. 만큼 당신이, 학습 향상과 재미, t 세계의 나머지가 어떻게하고 있는지 상관 아무튼. 위험을 회피 AND (마켓 메이커 또는 시장 연산자로 업계에서 알려진) 옵션 전문 상인 WITH 이익을 보호하는 방법, 종종 시작하는 투자자를 위해, 옵션 거래는 그림의 도움없이 함께 퍼즐을 넣어 유사한 것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 마켓 메이커의 눈을 통해 보는 것은 실제 시장 상황에 따라 거래 옵션에 대해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경험은 옵션 가격 변수에 실제 변경이 옵션의 값과 해당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켓 메이커는 옵션 시장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근본적 책임이 있기 때문에 또한, 당신은 자신의 역할과 그들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에 익숙 할 필요가 액체 시장을 규제하고 자신의 이익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시장 업체의 관행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옵션 사업의 건축가로서 자신의 사고 방식을 모색 할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시장 메이커의 책임의 물류를 고려할 것입니다. 마켓 메이커가 제공하고 시장 상황이 장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요구에 따라 옵션의 가치를 평가 할 방법 액체 시장을 보장하기 위해 요구에 응답 할 방법, 우리는 시장 메이커의 수익성 위주의 목표를 고려​​할 것이다. 어떻게 시장 메이커 이익이 위치를 헤지하기 위해 무엇을 의미 하는가 않는 방법 다른 사업과 같은 시장의 결정이며, 마켓 메이커는 전자 거래 터미널의 이미지입니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위험 회피 시장 메이커 사용은에 익숙하지 않는 방법 인도의 상상력,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스크린 뒤 선수가 누구인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장 업체, 브로커, 펀드 매니저, 소매 상인과 투자자들은 인도 전역 무역 단자를 차지한다. 인도의 250 개 도시를 조합에서 거래 단말기의 수천, 그들은 옵션 거래에 대한 시장을 나타냅니다. 교환 자체가 지원하고 무역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요한 위치, 규제 기관, 컴퓨터 기술, 인력을 제공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브로커가 공개 명령을 나타내는 반면, 실제로 옵션 시장을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켓 메이커는 30 개 이상의 문제가 최대의 시장을 만들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에 주문 고객의 구매를 위해 서로 경쟁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장 업체들은 자본을 공급하는 회사에 대한 자신의 자본 또는 거래를 사용하여 거래. 컴퓨터 실행을 통해 점차 이루어진다 시장 머신의 액티비티, 옵션 산업의 중앙 처리 장치를 나타낸다. 우리는 산업의 중추로 교환 자체를 고려하는 경우, 뭄바이의 중개 사무소의 조치는 산업의 뇌와 산업, 마음을 나타냅니다. 거래에 대한 촉매 및 자신의 권리로 폭리 모두로, 업계에서 시장 메이커의 역할은 검사 가까이 가치가있다. 개별 상인과 시장 업체들의 옵션의 가치 평가 시장 메이커에 비해 개별 상인은, 각각, 옵션 거래의 기초입니다. 상인과 시장 메이커는 모두가 같은 수익성이 예상 제품을 구매 및 판매. 이러한 관점에서 차이가 시장 메이커와 개별 옵션 상인 사이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더 많은 공식적으로, 그러나 시장 메이커의 차이는, 옵션 산업을 만들기위한 책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켓 메이커는 그 자신의 거래 시장에서 유동성과 깊이를 작성하여 공공 서비스를 제공 전문, 대량 옵션 상인이다. 매일, 마켓 메이커는 모든 옵션 거래량의 절반까지 차지, 이 활동의​​ 대부분은 만들고 양면 시장이 가장 입찰의 구성과 공공 고객에게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시장 메이커의 무역 활동은 교환과 계약 관계의 조건에서 발생한다. 교환의 회원으로서, 마켓 메이커는 회비를 지불하고 임대 또는 거래를하기 위해 바닥에 좌석을 소유해야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교환과 시장 메이커의 관계는 옵션 바닥에 자신의 차 구덩이에 할당 된 모든 문제를 무역하는 그 사람이나 그 여자를 필요로한다. 그 대신에, 시장 메이커 옵션 시장에서 특권 위치를 차지 할 수있다 - 마켓 메이커는 시장 작성 (입찰를 질문한다) 및 그들의 입찰에 사고에 판매 할 수있는 위치에있는 옵션 업계의 상인은 그들의 제안. 시장 메이커, 소매 상인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마켓 메이커의 위치는 주로 고객 주문의 흐름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다. 시장 메이커 따기와 자신의 위치를​​ 선택하는 사치를하지 않습니다. 그냥 책들이 시장 메이커의 작업, 옵션에서 입찰 및 제안을 시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내기의 어느 쪽을 선택 개별 낫다고을 확률을 설정하고 수용 라스 베이거스 카지노 업체와 같은 다음 대중이 구입하거나하여 베팅의 다른 측면을 고려하는 가격에 판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식 옵션 상인으로, 마켓 메이커는 옵션 도매를 구입하고 소매에 그들을 판매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상기 시장 업체 및 기타 가맹점의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은 구입하기 전에 시장 업체들이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주식의 가격 변동으로 인벤토리의 값이 변동한다. 모든 상인과 마찬가지로, 그래도 제품에 친숙 지급합니다. 거래 전략의 배열을 포함하여 - - 시장 상황과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경험의 마켓 메이커의 년 그를 활성화 또는 그녀는 시장 이상의 가장자리 (그러나 약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날은 마켓 메이커의 잠재적 인 재산의 기초가된다. 스캘핑 (scalping) 또는 위치 무역 : 무역 하루 동안 시장 사업자의 스마트 무역 스타일, 마켓 메이커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무역 스타일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스캘핑 (scalping)는 상인의 계속 감소 번호를 사용하는 간단한 거래 스타일입니다. 하위 범주로 분할된다 포지션 거래는 모든 마켓 메이커의 가장 큰 비율로 사용된다. 우리가 논의한 바와 같이, 대부분의 시장 메이커의 위치는 공공의 주문 흐름에 의해 그들에게 지시한다. 각 개별 시장 메이커 축적 일반적으로 다른 이상 거래의 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다른 순서의 흐름을 회피합니다. 하나의 스타일이 다음 다른 수익성 또는 때문에 상인의 일반적인 성격과 위험 인식 될 수있는 마켓 메이커의 거래 스타일은 믿음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표상은 일반적으로 옵션 위치를 작성하지 않고의 차이를 포착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입찰에 옵션을 구입하고 제안에 그것을 판매 (또는 제안에 판매하고 입찰에 구입)을 시도합니다. 암표는 확산 입찰 가격과 매도 호가의 차이를 물어 / 입찰이라고 어떤 거래에서 이익. 간지 1130년 7월 풋에 시장이 15 (입찰) 인 경우 예를 들어, - 15.98가 (문의),이 상인은 군중의 나머지와 함께 입찰에 거래 구덩이에 제공하는 옵션 순서를 살 것이다. 이 상인은 지금 이익을 위해 이러한 둔다 판매보다는 옵션을 위험 회피와 위치를 만드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때문에 시장 업체가 지불위원회의 부족이 상인은 거래 군중에 진입 첫 번째 15.20 입찰가를 판매하고 여전히 두피로 금융 업계에 공지 된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인은 위치를 만들지 않고 이익을했다. 때때로 들고와 위치를 회피하는 것은 그러나, 피할 수 없다. 상인은 조금 위험 만 작은 위치를 유지하기 때문에 아직 거래의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덜 위험합니다. 암표상 개 이상의 교환 (듀얼리스트)에 옵션의 목록은 경쟁을 증가 입찰을 감소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이 / 확산 물어 덜 일반적입니다. 암표상은 고객이 구매와 동일한 양의 옵션을 판매에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고객 주문 흐름은 일반적으로 일방적이기 때문에 두피 옵션에 대한 능력은 드물다 (중 고객은 구매하거나 판매). 암표 따라서, 일반적으로 많은 옵션 주문 흐름이 구덩이 거래 주식을 거래에서 발견된다. 암표상은 무역 바닥에 희귀 품종이며, 이중 목록과 경쟁 교류의 출현은 암표에게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했다. 위치 상인은 일반적으로 공공 질서의 흐름을 수용하고, 생성 된 위험을 회피하면서 생성 옵션 위치를 차지하고있다. 시장 메이커, 방향성 위험, 변동성 위험, 또는 이자율 위험을 가정 할 수있는 몇 가지 이름 때문에 거래의이 유형은 더 위험합니다. 이에 대응하여, 마켓 메이커는 이러한 변수에 대한 상대적 위치의 수를 가정 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위치 상인의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은 backspreaders 또는 frontspreaders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backspreaders는 판매보다 더 많은 옵션을 (구매)하고, 따라서 이론적으로 크거나 무제한 이익 잠재력을 축적 상인이다. 예를 들어, 긴 트래은 backspread 간주됩니다. 이 상황에서, 우리는 50 레벨 전화를 구입 (현금 지급기 파업 중립 델타 것)했습니다. 기초 자산 가치가 감소 된 바와 같이, 통화 가치의 증가를 것입니다. 이익에 위치 위해서는, 상승 옵션의 값은 감소 옵션의 값보다 더 증가해야하며, 상인 적극적으로 델타의 변화에​​ 따라 주식을 스캘핑, 위치에 대해 주식을 거래해야합니다. 위치 수 또한 전화 넣어 모두의 가치를 증가 변동성의 증가에서 이익. 변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상인은 그녀가 소유하고있는 것들에 대하여 (높은 변동성에) 이익 또는 판매 옵션의 위치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크거나 무제한 이익 잠재력과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전 장에서 알다시피, 옵션의 인벤토리를 갖는 관련된 위험의 다수가있다. 일반적으로, backspread과 관련된 가장 큰 위험은 시간의 붕괴이다. 베가도 중요한 요인이다. 변동성이 크게 감소한다면, backspreader는 유리한 가격 이하로 자신의 위치를​​ 닫습니다 강제 수 있으며 큰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backspreader는 기초 자산 또는 변동성의 증가 운동에 의존한다. backspreader의 반대는 frontspreader은 일반적으로 그는 더 많은 옵션을 판매 또는 그녀가 소유하고, 따라서 제한된 이익 잠재력과 무한한 위험이 있습니다. 앞의 예를 사용하여 frontspreader은 150 레벨 통화 및 넣어 짧은 150 레벨 스 트래 판매자 것입니다. 기초 자산이 만기 이전에 매매를 목적으로받은 프리미엄 외부 이동에 실패 할 경우이 상황에서, 시장 메이커 위치에서 이익 것이다. 일반적으로, frontspreader는 기초 자산의 어떤 움직임에 변동성 및 / 또는 약간의 감소를 찾고 있습니다. 위치는 전화 넣어 양쪽의 값을 증감 할 휘발성의 감소로부터 이익 있었다. 변동성이 감소함에 따라, 상인은 이익의 위치에 구입하거나 사람에 대해 그가를 (낮은 변동성에) 옵션을 구입 또는 그녀는 짧은 있습니다. 위치는 제한된 이익 잠재력과 무한한 위험이 있습니다. 거래의 이러한 스타일을 고려하면 상인이 위험을 이익을 만들거나 관리하는 중 기본이되는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식함으로써 이익을 위해 주식을 스캘핑 가치 감소 및 재고 증가로 주식을 판매로 backspreader은 주식을 구입합니다. 기본 재고 스캘핑, 재고 위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보다 적은 범위 내에서 거래되는 경우에도, 단지 위치를 지불 할 수 있지만, 초기 투자 이상의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Backspreaders 자신의 위치가 긍정적 인 감마 (곡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위험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초 자산 가격의 하락으로, 위치가 음의 델타를 축적되며, 상인은 그 델타에 주식을 구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에서 기초 자산이 증가함에 따라, 위치는 긍정적 인 델타를 축적되며, 상인은 주식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ackspreader 구입하고 긍정적 인 두피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델타 위치에 주식을 판매 할 예정이다. 마찬가지로 frontspreader 위험 관리 및 위치의 이익 잠재력을 유지하는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있다. frontspread 위치는 음의 감마 (음의 곡률을)해야합니다. 중립 델타 숙박하는 것은 frontspreader이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근면 frontspreader의 (a 손실을 스캘핑) 기본 자산을 descalp 만 작은 차이로 그녀의 이익을 감소시킬 수있다. 기초 자산의 기초 자산의 격차, 징계 구매 및 판매를 금지하는 것은 최소로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하려면 backspreader 또는 frontspreader 투기 기능을 가지고 위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예 따릅니다. 이 상인은 다른 위에 기초 자산으로 한 방향 이동을 선호하는 위치에 넣어. 이 상인은 재고가 위 또는 아래 중 하나를 이동할 것으로 추측된다. 상인 다른쪽으로 이동과 관련된 위험을 방지 배제 한 방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거래는 매우 위험 할 수있다. 예를 들어, 기초 자산이 풋를 호출을 사고 팔 수있는 상당히 매각했다고 생각 상인. 이러한 거래는 모두 기본 자산이 아래로 계속한다면 그러나, 위치가 많은 돈을 잃을 수있는 기초 자산의 상승에서 이익이됩니다. 변동성 상인은 일반적으로 옵션 변동성의 방향에 대한 가정을 만들 것입니다. 이 상인 들어 있는지 여부를 구입 또는 전화를 판매하거나 옵션 변동성의 평가를 기반으로 넣어. 변동성의 변화를 예측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옵션 상인의 가장 큰 도전이다. 전술 한 바와 같이 그 옵션의 가격을 추정하는 데 주요한 요인 중 하나이므로, 휘발성이 중요하다. 변동성 상인은 자신의 변동성 가정 아래 가격 및 가정 이상 거래되는 옵션을 판매하는 옵션을 살 것이다. 포트폴리오 구입하고 (만료일 스트라이크 유사한 특성 옵션) 판매 옵션의 수에 평형 인 경우, 위치는 거의 베가 위험이있을 것이다. 상인 더 그 또는 그녀가 구입보다 변동성, 또는 그 반대를 판매하는 경우, 위치는 변동성 이동에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시장 운영자는 의지의 TRAP 일반적으로 대중 시장 메이커가 그 값 주위에 시장을 만들어 다음 옵션에 대한 이론적 인 값을 생성하는 가격 공식을 사용하여 자신의 평가를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마켓 메이커의 공정 가치 아래 입찰 및 옵션의 마켓 메이커의 공정 가치 위의 제안을 작성 수반한다. 시장 메이커 입찰 / 위험 확산을 공급을 통해 액체 시장을 보장 할 법적 책임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무역 공개는 할 수 구매 또는 시장 메이커 명부에 따라 옵션을 판매하거나 게시 된 입찰 / 위험 가격 사이에 가격에 대한 시장의 메이커와 협상 할 수 있습니다 (옵션들 중 자신의 각각의 계산에 기초하여 하나 이론 값). 대부분의 경우, 시장 메이커와 개인 투자자의 입찰 및 제공의 차이는 페니 (우리는 소수의 이익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의 문제입니다. 시장 머신 위해, 그러나, 키는 볼륨이다. 그녀는 시간이 지나면 게임 시간에 머물면서 여기 Rs.1 저기 Rs.5을 할 수 있도록 카지노와 마찬가지로, 마켓 메이커는 위험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이익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와 마찬가지로 시장 메이커 위험 관리를 통해, 때때로 그러나 손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그 또는 그녀가 잃는 것보다 더 많은 우승을 오랫동안 비즈니스를 유지하려고합니다. 또 다른 유사하게는 구매자가 중고차 판매점의 관계에서 찾을 수있다. 자동차 딜러는 그가 시장에서의 차를 재판매 할 수있는 것보다 적은 양의 중고차에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하나의 가격에 차를 구입하고 더 큰 가격을 판매하여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가 지불 할 금액을 결정할 때, 딜러는 자동차의 미래 가치의 가정을해야합니다. 그는 많은 사람의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잘못된 경우, 딜러는 거래에 손실을 취할 것입니다. 올바른 경우, 그러나, 딜러는 이익을 위해 의미합니다. 한편, 자동차의 소유자가 자동​​차 딜러의 원래 입찰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함으로써 딜러의 입찰 / 리스크 시장 사이에오고, 돈을 더 많은 양을 부탁드립니다. 딜러가 소유자가 차를 요청하는 가격이 여전히 이익을 수 있다는 평가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관계없이 높은 가격의 차를 살 수 있습니다. 시장 머신은 그 또는 그녀가 다른 위에 한 가격을 지불 (또는 판매) 여부를 판정하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 또는 그녀는 옵션 리스크 관리 목적을 위해 특정 전나무인지의 여부뿐만 아니라 옵션의 이론 값도 구매 결정 . 시장 메이커 위험 관리의 목적에 대한 부정적인 이론적 가장자리의 이론적 가장자리 또는 무역을 포기 할 시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마켓 메이커의 거래 활동에 대한 우리의 논의를 진행하기 전에, 우리는 다시 카지노 비유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주로 도박의 비즈니스와 낫다고의 행동과의 친숙에서 카지노 이점에서 집. 기관으로, 또한 잘되는 것을 확실히 수준의 머리를 유지하고의 혜택 (안 좋은 경우) 승리의 그 게임의 물류 및 전략에 대한 자사의 고객들보다 알렸다. 마찬가지로, 마켓 메이커는 금리의 변화와 같은 유형이나 뉴스 보도에 따라 감정적 인 무역 착란과 같은 무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는 방법 순간의 통지에 평가 할 수 있어야합니다. 체벌, 교육, 경험은 마켓 메이커의 가장 좋은 보험입니다. 개인 투자자로, 당신은 당신이 시장 메이커 현명하게 경쟁 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옵션 상인되고, 때문에 우리는 여기 언급. 이전 섹션에서 비즈니스로 시장 만들기, 우리는 (당신과 관련하여, 특히 및 개별 상인)이 아니라 개념적으로, 시장 메이커가 시장과 관련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해결. 시장 메이커의 실제 사례는 거래일에 걸쳐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지만 수익성 비즈니스 우려의 숫자에 의해 결정된다.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와 마찬가지로 시장 메이커는 비즈니스 로직을 수행해야하고, 그 또는 그녀는 자신의 자본의 현명한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무역은 좋은 또는 나쁜 사업 결정 여부를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습니다. 1. 옵션의 현재 이론적 공정 가치를 결정하는 다음과 같이베이스에서, 마켓 메이커 걸리는 단계입니다. (우리가 논의한 바와 같이, 마켓 메이커는 수학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옵션의 미래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시도. 당신이 그것을 가치가 감소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값 또는 옵션의 판매 증가이라고 생각하면 옵션을 구입. 이는 옵션의 값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시장 요인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수행된다. 이러한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본이 다른 곳에서 더 소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본 재고 (3)의 금리 변동성 배당금 가격. 전화 (대신 재고 무조건 구입)의 구매를 통해 저장된 관심 주식 소유를 통해 수신되었을 것이다 배당을 초과하는 경우, 예를 들어, 통화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4. 주식을 구입하기 위해 자금을 차입하고 기본 주식을 구입하는 데 사용한 돈이 더 관심 베어링 계정에 투자 할 것인지 고려 지불되는 재고 한이자를 계산. 그렇다면, 대신에 주식의 콜 옵션을 구입하면 짧은 주식의 판매에서받은이자는 기본 재고 둔다 구매보다 더 유리한 여부를 계산 더 나은 무역 5. 것이다. 전화를 소유하고 기본 스톡에게 차익 가능성을 확인 둔다 (6)의 명백한 구매보다 더 나은 무역 판매의 조합입니다. 이전 단계와 마찬가지로, 이 작업은 하나의 무역은 다른 것보다 낫다 여부를 결정 수반한다. 합성 섹션에서, 우리는 다른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다른 동일한 이익 / 손실 특성을 갖는 위치를 만드는 가능성을 탐색. 때때로, 비용 합성 위치에 넣어 유효합니다. 차익 거래자는 같은 시장에서 다른 시장 또는 이에 상응하는 제품에 동일한 제품 간의 가격 차이를 활용. 예를 들면, 선택 및 실제 기초 재고 차분이 이익을 위해 이용 될 수있다. 기초 자산의 수준 : 세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에이 결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자율.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은 기본 재고 비용을 지불했을 것이다 돈에 대한이자를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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